- 제 목
- 바보 신라면 듕나 맵네
- 글쓴이
- 먕미냥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032
- 2026-06-26 03:38:17
| 토템 | ㄹㅇ 신라면 매움이재 | 2026.06.26 03:38:35 |
| 먕미냥 | 겁나 매움 두렵다 후폭풍이 속쓰림이 몰려올까바 | 2026.06.26 03:39:12 |
| 별고리 | 실제로 스코빌 올라갓대... | 2026.06.26 03:39:38 |
| 먕미냥 | ㄹㅇ...그거 알고나서 이새키들이? 소비자들을 죽이려하나? 생각함 | 2026.06.26 03:40:12 |
| ㅇㅇ1 | 한국인들이 신라면 왜케 안매워졋냐 개지랄 떨어서 옛날보다 스코빌좀 올라감 사실은 한국인들이 점점 매운거에 진화돼서 그런거임 61.84 | 2026.06.26 03:43:12 |
| 먕미냥 | 난 한국인 아닌건가 진화가 안돼서 존나매움 | 2026.06.26 03:43:46 |
| ㅇㅇ2 | 맵기말고 예전 처럼 국물 업그레이드좀 했으면.. 120.143 | 2026.06.26 03:4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