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붕이들 디코방 들어오라는거 대부분 거절함
- 글쓴이
- 치요치
- 추천
- 0
- 댓글
- 2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028
- 2026-06-26 03:35:14
| 메멘토모리 | 잘생각햇어 | 2026.06.26 03:35:54 |
| 무무에용 | 사람이 많은데 아가리 한 번 잘못 놀리면 끝장이삼.. | 2026.06.26 03:36:04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디코방 있는 애들 부럽긴한데 디코방 있으면 브챗을 안하게되더라 ㄹㅇㄹㅇ ㅜ | 2026.06.26 03:36:12 |
| ㅇㅇ | 이쁜이라 그런지 혼자다녀도 당당하넹! 117.111 | 2026.06.26 03:36:19 |
| ㅇㅇ | 듳어가도 활동 잘 안하게 되는거 같기도 하고 | 2026.06.26 03:37:03 |
| 별고리 | 서버 따로 파는건 서버에 불편한 사람 잇어서 그런건가... 그런거 한번 보면 아닌척 하려해도 진짜 개서운함.. | 2026.06.26 03:37:06 |
| 달나비 | ㄹㅇ저도요 | 2026.06.26 03:37:43 |
| 로리루리 | 난 입븐이만 있으면 좋아 | 2026.06.26 03:37:54 |
| 리버린 | 그런거 겪다보면 피곤하지.. 믿을만한 친구들끼리 하나 파서 추가인원 거의안받고 굴리는게 제일 나음 | 2026.06.26 03:37:58 |
| 치요치 | 2026.06.26 03:38:33 | |
| ㅇㅇ | 얘나랑야스하고볼장다봤다고소문냈음ㅅㄱㅋㅋ | 2026.06.26 03:38:36 |
| 치요치 | 친구(언제든소문낼준비가되어잇는) | 2026.06.26 03:39:03 |
| 치요치 | 그니까ㅜ 디코에서 이미 대홧거리를 소진해버려 | 2026.06.26 03:39:27 |
| 치요치 | 유동이손잡구 데리고다녀야징 | 2026.06.26 03:39:42 |
| 치요치 | 맞아..인원끼리 이미 친해져잇는 사이라면 더욱더 | 2026.06.26 03:40:16 |
| 치요치 | 나도 트러블 한번 일으키면 저렇게될거같고.. 무서워 | 2026.06.26 03:40:57 |
| ㅇㅇ | 그래서 그냥 가끔 게임 하자고 불러서 통화방 들어갈때나 구경 외에는 안 들어가고 채팅도 잘 안 치는듯 | 2026.06.26 03:41:01 |
| 치요치 | 눈치보면서 친목질하기 귀차넝~.. | 2026.06.26 03:41:26 |
| 치요치 | 얘랑은 둘만잇는 서버 파야겟네 | 2026.06.26 03:41:51 |
| 치요치 | ㄹㅇ 든든한 믿을맨들이 필요하다..친구많고 인싸같은거 부질업서 | 2026.06.26 03:42:22 |
| 치요치 | 사실적시명예훼손으로신고할게요.. | 2026.06.26 03:42:56 |
| 눈바로 | 몇명 빼고 그 인원이 ㄹㅇ... | 2026.06.26 03:44:20 |
| 치요치 | @ㅇㅇ | 2026.06.26 03:44:33 |
| ㅇㅇ | @치요치 혼인신고ㅋㅋ | 2026.06.26 03:44:34 |
| 치요치 | @ㅇㅇ ㅋㅋㅋㅋㅋㅋ얼탱 | 2026.06.26 03:44:47 |
| ㅇㅇ | | 2026.06.26 03:44:59 |
| 치요치 | 당해보면 완전 서운모드됨...ㅜ | 2026.06.26 03:4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