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붕이들 디코방 들어오라는거 대부분 거절함
글쓴이
치요치
추천
0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3028
  • 2026-06-26 03:35:14


79ec8672b28260f53fefe9e112d0216fe8b7bd974457ff4da78e65ea2cb3e72e25feaa8dbe53f500ee5d44bb33d8

몇년전엔 디코방 이곳저곳 열심히 활동하고 그랫는데

요샌 다 나가고 친한지인들끼리 겜할때마다 디엠방만들어서 겜하고 이러는듯


안하게 된 계기는 첫번째로 좀 귀찬음.. 그리고 두번째로 애들 입이 좀 가벼운 경향이 잇는거같애

내가 뭐뭐햇다 딴사람한테 말하면 그게 얼마안가서 소문나잇음..ㅋㅋㅋ

아님 서버 하나밖에 없는줄알앗는데 몇명빼고 그인원 그대로 모여잇는 서버가 하나 더잇다든가

그래서 그런 귀찮은꼴 안보려고 아예 안들어감 요즘엔..

메멘토모리 잘생각햇어 2026.06.26 03:35:54
무무에용 사람이 많은데 아가리 한 번 잘못 놀리면 끝장이삼.. 2026.06.26 03:36:04
얼음박카스사이다 디코방 있는 애들 부럽긴한데 디코방 있으면 브챗을 안하게되더라 ㄹㅇㄹㅇ ㅜ 2026.06.26 03:36:12
ㅇㅇ 이쁜이라 그런지 혼자다녀도 당당하넹! 117.111 2026.06.26 03:36:19
ㅇㅇ 듳어가도 활동 잘 안하게 되는거 같기도 하고 2026.06.26 03:37:03
별고리 서버 따로 파는건 서버에 불편한 사람 잇어서 그런건가... 그런거 한번 보면 아닌척 하려해도 진짜 개서운함.. 2026.06.26 03:37:06
달나비 ㄹㅇ저도요 2026.06.26 03:37:43
로리루리 난 입븐이만 있으면 좋아 2026.06.26 03:37:54
리버린 그런거 겪다보면 피곤하지.. 믿을만한 친구들끼리 하나 파서 추가인원 거의안받고 굴리는게 제일 나음 2026.06.26 03:37:58
치요치 2026.06.26 03:38:33
ㅇㅇ 얘나랑야스하고볼장다봤다고소문냈음ㅅㄱㅋㅋ 2026.06.26 03:38:36
치요치 친구(언제든소문낼준비가되어잇는) 2026.06.26 03:39:03
치요치 그니까ㅜ 디코에서 이미 대홧거리를 소진해버려 2026.06.26 03:39:27
치요치 유동이손잡구 데리고다녀야징 2026.06.26 03:39:42
치요치 맞아..인원끼리 이미 친해져잇는 사이라면 더욱더 2026.06.26 03:40:16
치요치 나도 트러블 한번 일으키면 저렇게될거같고.. 무서워 2026.06.26 03:40:57
ㅇㅇ 그래서 그냥 가끔 게임 하자고 불러서 통화방 들어갈때나 구경 외에는 안 들어가고 채팅도 잘 안 치는듯 2026.06.26 03:41:01
치요치 눈치보면서 친목질하기 귀차넝~.. 2026.06.26 03:41:26
치요치 얘랑은 둘만잇는 서버 파야겟네 2026.06.26 03:41:51
치요치 ㄹㅇ 든든한 믿을맨들이 필요하다..친구많고 인싸같은거 부질업서 2026.06.26 03:42:22
치요치 사실적시명예훼손으로신고할게요.. 2026.06.26 03:42:56
눈바로 몇명 빼고 그 인원이 ㄹㅇ... 2026.06.26 03:44:20
치요치 @ㅇㅇ 2026.06.26 03:44:33
ㅇㅇ @치요치 혼인신고ㅋㅋ 2026.06.26 03:44:34
치요치 @ㅇㅇ ㅋㅋㅋㅋㅋㅋ얼탱 2026.06.26 03:44:47
ㅇㅇ 2026.06.26 03:44:59
치요치 당해보면 완전 서운모드됨...ㅜ 2026.06.26 03:4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4143 바보 부거먹을까 떡튀순먹을까 2 샘플카린 2026-06-26 0
5784142 바보 주딱 저새끼 브론즈3임 7 ㅇㅇ 112.185 2026-06-26 0
5784141 바보 갤보다 인겜이 더 재밌긴 한데 8 달나비 2026-06-26 0
5784140 바보 최음제 배달차량 목격함 8 ㅇㅇ 2026-06-26 2
5784139 바보 나는 로갓 실수 안함ㅇㅇ 5 hikaru 2026-06-26 0
5784138 바보 부거보다 부스 옷 뿌리는 게 더 호감임 4 뱅오수 2026-06-26 0
5784137 바보 알몸샤워는 왤케야한거냐 2 샘플카린 2026-06-26 0
5784136 바보 브갤은 진짜 냉장고같아 로리루리 2026-06-26 0
5784135 바보 다음 아바타 컨셉 이걸로 만들어볼려고 하는데 어떰? 3 ㅇㅇ 2026-06-26 0
5784134 바보 아기누움 3 ㅇㅇ 2026-06-26 0
5784133 바보 나도 호감고닉이겟지 6 ㅇㅇ 2026-06-26 0
5784132 바보 쟤는 브갤이랑 인겜이랑 다르네.... 22 이뀨립스 2026-06-26 0
5784131 바보 요즘맨날별거아닌걸로불타니까재미없어요 6 읭지수 2026-06-26 0
5784130 바보 광축 키보드는 물로 씻어도 된다는거 진짜인가 2 ㅇㅇ 2026-06-26 0
5784129 바보 로갓 실수 안하기 위해서 자짤 쓰는중임 ㅇㅇ 2026-06-26 0
5784128 바보 아 머할려고햇지 4 소메 2026-06-26 0
5784127 바보 매탭궁금해하면또애미삭제되는수가있으니조심해야함ㅇㅇ 7 졸커땡컨 2026-06-26 0
5784126 바보 나근데 로갓실수한번했는데 8 나룻 2026-06-26 0
5784125 바보 오늘 수확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4124 바보 브챗브갤어딘가에는 나를 보고싶어하는 브붕이도 있겠지 13 AVI 2026-06-26 0
5784123 바보 오늘은 무게보단 가볍게 많이해야지 6 졸커땡컨 2026-06-26 0
5784122 바보 멤브레인 키보드 쓰는 브붕이 있나 17 설교소녀 2026-06-26 0
5784121 바보 옷 스르륵 흐르는거 만들기 힘듬? ㅇㅇ 223.38 2026-06-26 0
5784120 바보 제위험도는 -69임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4119 바보 역시 추첨이라고 안적으면 잘 안서는구나? 6 냉채 2026-06-26 0
5784118 바보 지금 완장까는놈들 전부 완장시키죠 계섬월 2026-06-26 0
5784117 바보 데드할때등땡기면잘되는거맞지 10 졸커땡컨 2026-06-26 0
5784116 바보 그래서 나는 브갤러들 위험도 측정하고있음 18 Meow 2026-06-26 0
5784115 바보 나오니까후회됨 5 졸커땡컨 2026-06-26 0
5784114 바보 지금주딱사실전주딱이랑동일인물아니냐 4 ㅇㅇ 2026-06-26 0
5784113 바보 일반글 탭 갑자기 또 고아원되는거 아니야? 4 멜구 2026-06-26 0
5784112 바보 왜 아무도 부기 안뿌림??ㅠㅠㅠㅠ 2 ㅇㅇ 2026-06-26 0
5784111 바보 매탭에서 무슨얘기 하고있을까 7 샘플카린 2026-06-26 0
5784110 바보 오케이 퇴근할게요 말루 2026-06-26 0
5784109 바보 응우옌 갔냐...?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4108 바보 ㅋㅋㅋㅋ 사무실애 3명박에업다 4 이뀨립스 2026-06-26 0
5784107 바보 저졸려죽겟어요 언능부거주세요 2 나룻 2026-06-26 0
5784106 바보 이번 장난감은 쉽게 부러지네 2 개추 2026-06-26 0
5784105 바보 새 압타는 플럼으로 해볼까 4 설교소녀 2026-06-26 0
5784104 바보 근데 저는 주딱도 파딱익명도 지지함 1 달나비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