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까 파딱이 차단한거 계속 애꿎은 파딱 의심하지마셈
- 글쓴이
- ㅇㅇ
- 추천
- 4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562
- 2026-06-25 14:31:21
| 제로콜라 | 2026.06.25 14:31:59 | |
| 백넘버 | 규정에없는데그런거면 ㅈ목처럼보일수잇긴해 | 2026.06.25 14:32:18 |
| 도로롱시 | 뭔일이노 - dc App | 2026.06.25 14:32:21 |
| 반프르2 | | 2026.06.25 14:32:28 |
| 유진_ | 지랄한 애를 공개해줘 걔 까게 | 2026.06.25 14:32:30 |
| ㅇㅇ1 | 의심하지맛!!!!! 125.180 | 2026.06.25 14:32:31 |
| 꽃과봄 | 아니씨발 31차 그게 문제가 아니라 wwe 14일차를 고닉으로 하지말라니까 라고 잔소리하듯이 차단하고 사라진게 문제라고 | 2026.06.25 14:32:41 |
| 꽃과봄 | 아니씨발 31차 그게 문제가 아니라 wwe 14일차를 고닉으로 하지말라니까 라고 잔소리하듯이 차단하고 사라진게 문제라고 | 2026.06.25 14:32:41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누군지 특정 안되서 아무 파딱이나 붙잡고 지랄하는거임? 쉽지않네 진짜;; 특정되는말든 그러는게 어른맞나 싶군 | 2026.06.25 14:32:56 |
| ㅇㅇ2 | 파딱한테 따지는게 제정신이냐 = X 이걸로 야랄하면 초등학생이 될 수 있구나! = O 218.148 | 2026.06.25 14:33:04 |
| 쥬니어네이버 | 디코로 머라 그러는건 좀 그러네 | 2026.06.25 14:34:01 |
| ㅇㅇ | 파딱 하나때문에 다른파딱도 고생하네 | 2026.06.25 14:34: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