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갤 많이 할수록 파딱 안되는 이유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443
- 2026-06-25 13:17:02
| 짹짹거리면팸니다 | 이새끼좀똑똑한거같은데파딱으로만들죠 - dc App | 2026.06.25 13:17:34 |
| 쥬에루 | 어디한번 시켜봐라 ㅋㅋ | 2026.06.25 13:17:45 |
| 유저 | 시간게이츠 메모 - dc App | 2026.06.25 13:18:03 |
| 냉채 | 얘는 얼마나 똑똑하길래 머리에서 똑똑소리가 나냐 - dc App | 2026.06.25 13:18:31 |
| 쥬에루 | 틈틈히 짬내는겁니다 저도 소상공인이에요 | 2026.06.25 13:18:37 |
| 노그 | | 2026.06.25 13:18:44 |
| 쥬에루 | 텅텅!! 나 좀 텅텅한듯?!?! | 2026.06.25 13:18:47 |
| 쥬에루 | 모루보노 | 2026.06.25 13:18:59 |
| 몰망 | 근데 최상위권은 잘 안걸리는게 맞긴 함 | 2026.06.25 13:19:47 |
| 쥬에루 | 확률싸움인데 상위권을 가지려고 하지는 못할망정 쉰다니 ㅋㅋ | 2026.06.25 13:20:54 |
| 푸너 | 8~10이 잘나와 | 2026.06.25 13:21:21 |
| 쥬에루 | ㄹㅇ 상위권 갈수록 잘 안걸리는데 ㅋㅋㅋ | 2026.06.25 13:21:56 |
| 잔물결 | 가장 위험한 8 ~ 14 언저리 | 2026.06.25 13:2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