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번달 알리쿠폰이 램 사기 딱 좋았음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346
- 2026-06-25 12:38:40
| ㅇㅇ | 2026.06.25 12:40:09 | |
| Lehm | ㄹㅇ 세일먹어서도 비싸긴 하네 ㄷ - dc App | 2026.06.25 12:40:57 |
| 쥬에루 | 근데 문제는 이거보다 앞으로 오르면 올랐지 떨어지진 않을거같음... | 2026.06.25 12:41:17 |
| 쥬에루 | 있는놈들이 사는거지 머.... | 2026.06.25 12:4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