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제가 파딱이된다면 매일 한명씩 차단하겟습니다 ㅠㅠㅠ
- 글쓴이
- 이뀨립스
- 추천
- 1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746
- 2026-06-25 15:48:16
| 얼음박카스사이다 | 이 녀석을 올려라!! | 2026.06.25 15:48:37 |
| 이뀨립스 | | 2026.06.25 15:49:00 |
| 새벽바람 | 넵 | 2026.06.25 15:50:19 |
| 시이나노 | 장작의 왕 | 2026.06.25 15:50:36 |
| 이뀨립스 | | 2026.06.25 15:50:41 |
| 이뀨립스 | ㅋㅋㅋㅋㅋㅋ장작투입!! | 2026.06.25 15:50:53 |
| 반안아 | 저두요 다차단해버릴게여 - dc App | 2026.06.25 15:55:15 |
| 이뀨립스 | ㅁㅊ 다차단은 안돼.... 지지세력까지 차단하면 탄핵당해!!!!! | 2026.06.25 15:55: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