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3일만에 하체운동
- 글쓴이
- 유구리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340
- 2026-06-25 12:35:29
| 얼음박카스사이다 | 2026.06.25 12:35:55 | |
| 유저 | 그정도면 로우킥 한대맞으면 다리 부러질 자신있음 - dc App | 2026.06.25 12:36:06 |
| 유구리 | 2026.06.25 12:36:07 | |
| ㅇㅇ | 짤녀랑 하체운동마렵긴 함 | 2026.06.25 12:36:25 |
| 유구리 | 오늘은 합법적으로 눕브얄 해도 되겠니 ㅋ | 2026.06.25 12:36:57 |
| 유구리 | 나랑 전신운동 할까아 | 2026.06.25 12:37:08 |
| 유저 | @유구리 지랄말고 일어나 언니 ㅋ - dc App | 2026.06.25 12:37:12 |
| 잔물결 | 이제 저댄방으로 납치 | 2026.06.25 12:37:29 |
| 나_리 | 말벅지머노 | 2026.06.25 12:37:47 |
| 유구리 | @유저 앙칼진년 ㅋ | 2026.06.25 12:38:35 |
| ㅇㅇ | 2026.06.25 12:38:46 | |
| 무무에용 | 대체언놈을 다이슈키홀드 할려고 | 2026.06.25 12:38:58 |
| 유구리 | 서있지도 몬하겠는데 ㄹㅇ | 2026.06.25 12:39:13 |
| 유구리 | 인게임은 아이리 소녀다리삼.. | 2026.06.25 12:39:51 |
| 유구리 | 저는 그런 암캐는 아니라.. | 2026.06.25 12:40:04 |
| sisters | 케겔 운동은 하체임??? | 2026.06.25 12:41:09 |
| 냉채 | 운동주사위월드ㄱㄱ? - dc App | 2026.06.25 12:41:25 |
| 유구리 | 엄밀히 따지자면 하체 맞음.. 골반저근 이라는 근육이라서 상테 하체 나누면 하체삼 | 2026.06.25 12:42:18 |
| 유구리 | 제발 나를 살려다오 | 2026.06.25 12:44:26 |
| 냉채 | @유구리 어이 형씨 일어나 - dc App | 2026.06.25 12:44:57 |
| 유구리 | @ㅇㅇ 벤치프레스 스쿼트 데드리프트 10x10 버피테스트 20x5갈까아… | 2026.06.25 12:4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