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은 뭔가 오버액션 하는 애들이 이쁜듯
- 글쓴이
- 도라지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936
- 2026-06-25 17:12:25
| 읏쇼 | 난일단누워서으어어만함 - dc App | 2026.06.25 17:13:18 |
| 세루루 | 오바...싸야...얩브다... | 2026.06.25 17:13:23 |
| 도라지 | 나도 맨날 책상에 앉아서 으어어 | 2026.06.25 17:13:36 |
| 도라지 | 좀 디즈니캐릭터처럼 오바액션하는애들이 보기좋음 | 2026.06.25 17:13:58 |
| 세루루 | @도라지 완전저읾 | 2026.06.25 17:14:11 |
| 도라지 | @세루루 근데남자는안댐수고고추떼고오삼 | 2026.06.25 17:15:12 |
| 세루루 | @도라지 | 2026.06.25 17:15: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