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오랜만에떡볶이먹고싶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135
- 2026-06-25 11:10:26
| 댕댕충 | 먹지마그냥 | 2026.06.25 11:10:37 |
| ㅇㅇ | 왜삐짐 - dc App | 2026.06.25 11:10:46 |
| 댕댕충 | 안삐졌는데? | 2026.06.25 11:11:10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저는떡볶이먹으면떡다빼고오뎅만먹음 | 2026.06.25 11:11:15 |
| ㅇㅇ | 제대로삐졋네 - dc App | 2026.06.25 11:11:27 |
| ㅇㅇ | 전떡2오뎅8 - dc App | 2026.06.25 11:11:41 |
| ㅇㅇ | 즉석떡볶이 해줘! | 2026.06.25 11:16:48 |
| ㅇㅇ | 내가만든떡볶이는이상하게맛이없더라 - dc App | 2026.06.25 11:1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