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니 근데 지금 통피 쟤보고 머라하면안대지 ㅋㅋ
- 글쓴이
- 마샬아츠
- 추천
- 11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338
- 2026-06-26 05:11:19
| 카호 | 기사단이려나 - dc App | 2026.06.26 05:11:51 |
| 새벽바람 | ㄹㅇ | 2026.06.26 05:12:32 |
| 유리달빛 | 유동탓하는 글이 있었다고라 | 2026.06.26 05:13:01 |
| ㅇㅇ | 누가 저걸실드쳐 | 2026.06.26 05:13:23 |
| 백넘버 | 먼가햇더니 - dc App | 2026.06.26 05:13:49 |
| 실고밍 | 저걸누가실드침 | 2026.06.26 05:14:24 |
| 마샬아츠 | ㄹㅇ 기사단인가 | 2026.06.26 05:16:01 |
| 마샬아츠 | ㄹㅇㅋㅋ | 2026.06.26 05:16:05 |
| 마샬아츠 | 밑에있메 | 2026.06.26 05:16:11 |
| 마샬아츠 | 대충 유동댓글무시하라는글 | 2026.06.26 05:16:42 |
| 마샬아츠 | ㄹㅇㅋㅋㅋ | 2026.06.26 05:16:48 |
| 마샬아츠 | 밑에 니글이 지금 상황에 안맞는 실드성글같아서 한소리임 | 2026.06.26 05:18:18 |
| 꽃과봄 | 읽어보니까 당연히 유동이 빡칠 부분인디 ㄹㅇ | 2026.06.26 05:18: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