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메가 커피에 존나 무근본 메뉴 있어서 시켜봣음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058
- 2026-06-25 10:45:56
| ㅇㅇ1 | 맛이 상상도 안가네ㅋㅋㅋㅋ 118.176 | 2026.06.25 10:46:13 |
| 백야ㅿ | 개별로야 | 2026.06.25 10:46:22 |
| 레이실 | 음쓰에이드 | 2026.06.25 10:46:34 |
| ㅇㅇ | 메가커피진짜무근본메뉴인김치볶음밥이아니었네 | 2026.06.25 10:46:42 |
| Jagus | 이게 에이드야 짬통이야 | 2026.06.25 10:46:51 |
| 새벽바람 | 진짜근본없네 | 2026.06.25 10:47:03 |
| 백야ㅿ | 우웩 | 2026.06.25 10:47:43 |
| 백야ㅿ | 그거도 무근본이긴하지 | 2026.06.25 10:47:52 |
| 백야ㅿ | ㄹㅇ 짬통임 | 2026.06.25 10:47:57 |
| 백야ㅿ | 맞으요 | 2026.06.25 10:48:01 |
| ㅇㅇ2 | 심각하게 달기만해서 우웩이엇음 124.53 | 2026.06.25 10:49:28 |
| 백야ㅿ | 끔찍해 | 2026.06.25 10:49:43 |
| 시루 | 그거 설사메이커래 - dc App | 2026.06.25 10:55:53 |
| 백야ㅿ | 뭣 | 2026.06.25 10:56: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