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시폰 vs 에쿠 vs 마후유
- 글쓴이
- 네무이ii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045
- 2026-06-25 10:43:48
| ㅇㅇ | 시폰? | 2026.06.25 10:44:10 |
| ㅇㅇ | 치퐁 | 2026.06.25 10:44:28 |
| 키르하나 | 아무래도 인구수는 시폰 | 2026.06.25 10:44:52 |
| 네무이ii | 시폰 아직 현역이구나 - dc App | 2026.06.25 10:44:55 |
| 네무이ii | 의외군 - dc App | 2026.06.25 10:45:04 |
| 네무이ii | | 2026.06.25 10:45:12 |
| ㅇㅇ | 에쿠나 마후유보다는 시폰을 쓰는 사람이 더 많을걸 | 2026.06.25 10:4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