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디씨 그냥 사파리 어플로 하는데 보통 디씨앱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030
- 2026-06-25 10:39:13
| 댕댕충 | 난 앱으로함 | 2026.06.25 10:39:24 |
| 고래토리7 | 옛날엔 웹으로했는데 지금은 공앱으로하지 | 2026.06.25 10:39:47 |
| ㅇㅇ | 그엏구만 | 2026.06.25 10:40:10 |
| ㅇㅇ | 앱씀 - dc App | 2026.06.25 10:40:12 |
| ㅇㅇ | 옛날엔디시라이프같은거잇엇지 | 2026.06.25 10:40:14 |
| 레이실 | 앶슴 | 2026.06.25 10:40:17 |
| ㅇㅇ | 공앱씀 | 2026.06.25 10:40:25 |
| ㅇㅇ | 아도 갈아타야하나 | 2026.06.25 10:40:40 |
| ㅇㅇ | 보통 공앱으로 하지 | 2026.06.25 10:4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