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대형고닉 되고싶다 투표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027
- 2026-06-25 10:38:48
- 106.101
| 댕댕충 | 나도 대형고닉할래 | 2026.06.25 10:39:13 |
| 레이실 | 솔직히 되고싶지는 않아...사람 무서운걸 | 2026.06.25 10:40:48 |
| ㅇㅇ | 나 X눌럿는데 O로 바꾸겠음 나도 글하나 딸깍하면 댓글 10개씩 달리면 기분 조을거같음 | 2026.06.25 10:41:26 |
| ㅇㅇ | 나 X눌럿는데 O로 바꾸겠음 나도 글하나 딸깍햇을때 댓글 10개씩 달려주면 기분 조을거같음 | 2026.06.25 10:41:49 |
| 노랑치즈카레 | 근데 그중3개가 날조로욕하는거임 | 2026.06.25 10:42:42 |
| ㅇㅇ | @노랑치즈카레 어째서 밸런스게임이 된거야 | 2026.06.25 10:43:19 |
| 새벽바람 | x | 2026.06.25 10:4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