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야구 8:0으로 이기고 잇길레 호다닥 달려갓죠
- 글쓴이
- 사랑해용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006
- 2026-06-25 10:32:26
| 레이실 | 이겨도 머라하네..삐져서 나머지는 0점내야겟다 | 2026.06.25 10:33:10 |
| 새벽바람 | ㄹ | 2026.06.25 10:34:39 |
| Jagus | 2점씩만 나눴어도 | 2026.06.25 10:35:55 |
| 사랑해용 | 이새끼들이—!!! 한강에 빠져죽어라—!!!! | 2026.06.25 10:36:11 |
| 사랑해용 | | 2026.06.25 10:36:15 |
| 사랑해용 | ㄹㅇ 스윕승햇겟다 | 2026.06.25 10:36:22 |
| ㅇㅇ | 이겨도 머라들어서 다음엔 경기장에서 이부자리 깔고 잠이나 자기 | 2026.06.25 10:3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