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칼국수 보다는 수제비가 좋아
- 글쓴이
- 여우유키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180
- 2026-06-25 07:27:47
| 멜구 | 맛잘알 | 2026.06.25 07:28:24 |
| 뱅오수 | 칼국수 뭔가 쉽게 퍼지고 별로임 수제비가 좋음 | 2026.06.25 07:28:24 |
| 에이풀 | 제발 발짤 야짤 | 2026.06.25 07:28:26 |
| 새이렌 | 얼큰샤브칼국수와 들깨수제비를 둘 다 먹으면 되는 것 아닌가? | 2026.06.25 07:28:27 |
| ㅇㅇ1 | 222222 - dc App 119.201 | 2026.06.25 07:28:41 |
| 여우유키 | 훗 - dc App | 2026.06.25 07:28:55 |
| 여우유키 | 맞아 식감이 수제비에 비해서 별루 - dc App | 2026.06.25 07:29:06 |
| 여우유키 | ㅁㅊ - dc App | 2026.06.25 07:29:11 |
| 여우유키 | 천재냐 - dc App | 2026.06.25 07:29:17 |
| MEl | 칼제비 - dc App | 2026.06.25 07:29:17 |
| 여우유키 | 칼제비 으으으음 낫배드 - dc App | 2026.06.25 07:2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