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도대체 해외놈들은 왜 아바타 그따구로 만듦?
- 글쓴이
- 호박고양이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317
- 2026-06-25 08:02:35
| 새벽바람 | 주근깨 헤드 | 2026.06.25 08:02:56 |
| ㅇㄴ | 정치적으로다양성있게생김 | 2026.06.25 08:03:00 |
| 기보 | 서양놈들은 안사고 아바타 공유해서 돌려쓴다던데 | 2026.06.25 08:03:36 |
| 호박고양이 | 아니 진빠 동글동글하게 이쁘던데 베이스는 - dc App | 2026.06.25 08:04:06 |
| 호박고양이 | 너무 과하게 다양성있음 - dc App | 2026.06.25 08:04:14 |
| 호박고양이 | 사실상 거기도 동양인이 사는거였나 - dc App | 2026.06.25 08: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