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새우대가리 외형때문에 못먹겠는애들은 비스크스프 먹어보셈
- 글쓴이
- 프리즘분광기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167
- 2026-06-25 07:25:23
| ㅇㅇ | 새우는 왤케 맛있을까 벌레주제에.. | 2026.06.25 07:25:57 |
| 유리달빛 | 신기해보이는 음식이네 | 2026.06.25 07:26:15 |
| 프리즘분광기 | 뭣 벌레아니야 | 2026.06.25 07:26:19 |
| 프리즘분광기 | 갑각류 껍질로 만드는데 갑각류 안에 농축된 풍미가 진짜 개쎾쓰급임 ㅇㅇ | 2026.06.25 07:26:35 |
| 유리달빛 | @프리즘분광기 ㅁㅊ 맛있겠다 | 2026.06.25 07:26:59 |
| ㅇㅇ | 바다생물들이감칠맛이지림 - dc App | 2026.06.25 07:27:02 |
| 프리즘분광기 | @유리달빛 담에 기회대믄 ㄹㅇ 한입해바 뷔페가서 이거만 먹을뻔함 ㅋㅋ | 2026.06.25 07:27:51 |
| 프리즘분광기 | 그리고 콜레스테롤도 높음 8ㅅ8 | 2026.06.25 07:27: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