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전 와대나왔음 ㅋ
- 글쓴이
- 새이렌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088
- 2026-06-25 07:11:48
| ㅇㅇ | 아 - dc App | 2026.06.25 07:11:59 |
| 댕댕충 | ㅁㅊ 와세다대학 | 2026.06.25 07:12:01 |
| 카데바 | 와새다대학 초앨리트 ㄷㄷㄷ | 2026.06.25 07:12:1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레전드학력 | 2026.06.25 07:12:21 |
| 새이렌 | 2026.06.25 07:12:29 | |
| 달나비 | 여기도 동문이 잇네 | 2026.06.25 07:12:30 |
| 리즈_ | 와플대학 초코 젤라또랑 애플시나몬 짱조아 | 2026.06.25 07:12:33 |
| 새이렌 | 와 플 대 학입니다 그런 오랑캐대학이아니다 | 2026.06.25 07:12:44 |
| 새이렌 | 시발ㅋㅋ | 2026.06.25 07:12:48 |
| 새이렌 | ㄷㄷㄷㄷ | 2026.06.25 07:12:51 |
| 새이렌 | 반갑다 학우야 | 2026.06.25 07:12:57 |
| 새이렌 | 어흐어흐 | 2026.06.25 07:13:00 |
| 무무에용 | 와세다 초엘리트 ㅁㅊ | 2026.06.25 07:14:08 |
| 새이렌 | 와플대ㅁㅊㄷㄷㄷ | 2026.06.25 07:1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