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잘한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거 있었으면 좋갰다
글쓴이
새이렌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0247
  • 2026-06-25 07:44:48

7be58772bd8368f538eee9b014817c6b90de6b50b565365d40695cf88bf64b987d5fdf129ae295c299173e6e547bbe0c473166130db9ee40b8ede895d6273ab92983cc8d92692cc7a558dbffc4

게임은 못하는 편이고
블렌더는 그냥 적당한아마추어낑낑수준이고
유니티도 그냥 소소한 자기만족할만한 수준이고
운동도 잘하는거없고
잘 먹는 편이긴 한데 존나 잘먹는건아니고
노래도 흥겹게 놀 정도로 부를 순 있는데 존나 잘부르는것도 아니고
뭔가 어쩌고퍼거들처럼 한 분야에 존나 지식이 깊은 것도 아니고
학업성취도는 좆박았고
개미친또라이정신병자도 못되고 그냥 적당히 소소한 정신병 두세개 있는 게 다이고
경제력도 그냥 혼자 맛있는거 종종 먹고 다닐 수준이고
좋게 말하면 적당적당히 편하게 살만한 게 맞는데
늘 뭔가 부족한 느낌임
푸너 하나라도 있으면 좋긴하지 - dc App 2026.06.25 07:45:33
ㅇㅇ 보면 거의다 필요한거 충족했으니 다음단계로 넘어가는일이 남은듯 2026.06.25 07:45:48
새벽바람 나는 조장잘함 2026.06.25 07:45:52
새이렌 뭔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정점에 서보고싶다 2026.06.25 07:46:04
새벽바람 이런식으로 가볍게생각해도되지않을까 2026.06.25 07:46:10
ㅇㅇ 나두 2026.06.25 07:46:10
새이렌 넥스트스텝ㄷㄷ 2026.06.25 07:46:14
ㅇㅇ 겟앰프드를 잘한다 라고 느끼기까지 12년.. 2026.06.25 07:46:23
새이렌 2026.06.25 07:46:27
새이렌 ㄹㅇ 2026.06.25 07:46:30
부대찌개사리추가 없으면 어때 - dc App 2026.06.25 07:46:32
짠다르크 모난거 없기도 쉽지 않음... 아니 사실 이게 더 시발 어려운거 같음... - dc App 2026.06.25 07:46:34
새이렌 롤 12년했는데..ㅠㅠㅠㅠㅠ 2026.06.25 07:46:45
새이렌 없다고 크게 나쁜건 아닌데 머ㅓㄴ가 좀 그럼 2026.06.25 07:47:04
새이렌 모난건 무조건 있기 마련이라 쩔수없는듯 2026.06.25 07:47:24
너한테하는말이거든 저도 무리에서 잘하는거 없어서 광대짓이라도 하려는 편... - dc App 2026.06.25 07:47:37
새이렌 광대가 되는거다 2026.06.25 07:48:01
너한테하는말이거든 필리아치 - dc App 2026.06.25 07:48:17
제로콜라 2026.06.25 07:49:53
새이렌 2026.06.25 07:5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481 바보 어제 귀여운 사람 봤음 6 백야ㅿ 2026-06-25 0
5780480 바보 차단한사람 한달더시켜야될듯.. 4 반프르2 2026-06-25 0
5780479 바보 변태에요 4 시이나노 2026-06-25 0
5780478 바보 뭐야 차단 왤케많아 17 멜구 2026-06-25 0
5780477 바보 시바 대왕콘 겟또다제 4 먕미냥 2026-06-25 0
5780476 바보 사무라이 코코이 리그전 합시다 아왓 2026-06-25 0
5780475 바보 유동 절반은 로갓고닉 아님? ㅇㅇ 203.229 2026-06-25 0
5780474 바보 할것도없는데 평가나할래 55 ㅇㅇ 121.144 2026-06-25 0
5780473 바보 차단내역열람권한있는 완장 아무나잇음? 8 샘플카린 2026-06-25 0
5780472 바보 까만 리무진 보며 꿈을 키웠지 2 달나비 2026-06-25 0
5780471 바보 억울합니다 5 ㅇㅇ 116.34 2026-06-25 1
5780470 바보 여긴 암캐들만 있나 1 한낮 2026-06-25 0
5780469 바보 평가유동 허접임 4 쥬니어네이버 2026-06-25 0
5780468 바보 차단내역에 고닉으로 평가했다고 차단먹인거 머냐 12 샘플카린 2026-06-25 0
5780467 바보 헤드폰 사고나서 계속 노래만 듣는중 6 ㅇㅇ 2026-06-25 0
5780466 바보 아까보다 적게온대 먕미냥 2026-06-25 0
5780465 바보 이건 우리집 괘임 7 ㅇㅇ 2026-06-25 0
5780464 바보 념글 진상얘기 나는 이해함 8 농코 2026-06-25 1
5780463 바보 트래커 버튼 계속 눌리는게 배터리 부풀어서 그런거였네 2 Jagus 2026-06-25 0
5780462 바보 기름값 정상화 언제되는거야 유로비트주크박스 2026-06-25 0
5780461 바보 키펠같은 동물 한마리 기르고 싶네 ㅇㅇ 203.229 2026-06-25 0
5780460 바보 평가 나도 해보고 싶은데 잔물결 2026-06-25 0
5780459 바보 사람들이 극혐하는거 보면서 즐기는거같음 8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5 0
5780458 바보 갑자기 비와 2 최유은 2026-06-25 0
5780457 바보 브브기상 ㅇㅇ 2026-06-25 0
5780456 바보 껌씹다가 삼켜버렸움.. 7 녠니무 2026-06-25 0
5780455 바보 유동평가받았음 4 최유은 2026-06-25 0
5780454 바보 이건 우리집도마뱀임 6 AVI 2026-06-25 0
5780453 바보 아니 유동 평가나쁜놈 3 오피녀 2026-06-25 0
5780452 바보 나아까 지티에이 하면서 개쩌는거봄 1 논스톱딸딸이 2026-06-25 0
5780451 바보 회사에서 저녁을 먹었어 5 Ch5 2026-06-25 0
5780450 바보 브친구가 젖태이 골반 흔드는 영상보고 코코이하면 안대나요 2 ㅇㅇ 2026-06-25 0
5780449 바보 나도 메푸리 한국서버할걸 5 네에네 2026-06-25 0
5780448 바보 호감고닉이 술취해서 야한거하고싶다고하면 어케함? 5 ㅇㅇ 106.101 2026-06-25 0
5780447 바보 저거 그냥 고닉한텐 꼴림 반고닉이랑 유동한테는 안 꼴림이라고 한 거네 4 에헤헤 2026-06-25 0
5780446 바보 아니 봐줘~ 전에랑 똑같이한건데~ ㅇㅇ 116.34 2026-06-25 0
5780445 바보 저년 묶어놓고 못나가게한다음 3 ㅇㅇ 121.152 2026-06-25 0
5780444 바보 조합 꼬라지 진짜 6 파란색귤 2026-06-25 0
5780443 바보 평가유동 괴롭힐사람 모집합니다 10 이뀨립스 2026-06-25 0
5780442 바보 고등어 VS 힘등어 ㅋㅋㅋ 14 쥬에루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