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연세대는 그 한분이 너무 에고가 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032
- 2026-06-25 07:03:26
- 125.131
| 레레땅 | 하시발누구지 | 2026.06.25 07:04:00 |
| 닝닝즈 | 님연세대총장임?? | 2026.06.25 07:04:07 |
| 보라지도댕이 | 팬박스대학교 | 2026.06.25 07:04:08 |
| 꽃과봄 | 이건 또 먼데 | 2026.06.25 07:04:20 |
| 깜콩 | 연대가 그렇지 뭐 | 2026.06.25 07:04:24 |
| 새벽바람 | ㄹㅇ | 2026.06.25 07:04:28 |
| ㅇㅇ1 | 오토바이 타고 다니는분? 121.137 | 2026.06.25 07:04:58 |
| ㅇㅇ | ㅋㅋ 125.131 | 2026.06.25 07:05:15 |
| ㅇㅇ2 | 오토바이ㅋㅋㅋㅋㅋ 118.42 | 2026.06.25 07:05:40 |
| 먀먀나나 | 고수 | 2026.06.25 07:05: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