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오타 많이나는거 비호감인가요??
- 글쓴이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226
- 2026-06-25 07:38:17
| Anzai | 키보드 바꿔주고싶긴함.. | 2026.06.25 07:38:47 |
| 멈블 | 적당하면 귀여워 | 2026.06.25 07:38:57 |
| 딸기쿠키프라페 | 이쁘면 상관 x | 2026.06.25 07:39:03 |
| 냥빵빵 | 내가 봤는데 애 손가락이 두개임 | 2026.06.25 07:39:09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그런 오타는 비호감 아닌데 기본적인거 틀리면 딱밤마렵 | 2026.06.25 07:39:21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ㅁ몹바ㅣ일ㅇㅇ인ㄷ애요? - dc App | 2026.06.25 07:39:48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감ㅁ마사합니다? - dc App | 2026.06.25 07:39:56 |
| Anzai | 천지인써라 | 2026.06.25 07:40:03 |
| 새이렌 | 쿼티/천지인/나랏글/모아키 에서 나올 수 있는 오타는 별생각안드는데 누가봐도 고의적으로 친 오타는 킹받음 | 2026.06.25 07:40:06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상관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dc App | 2026.06.25 07:40:33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Anzai 틀 - dc App | 2026.06.25 07:40:42 |
| Anzai | | 2026.06.25 07:40:54 |
| 브빙봉 | 쟐몴륵겠어요 | 2026.06.25 07:41:48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아닝ㄷ0 - dc App | 2026.06.25 07:41:52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기본적인 오타는 맏춰야죠 - dc App | 2026.06.25 07:42:13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나랏글 모아키는 처음보넹 - dc App | 2026.06.25 07:42:32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외계인이당 - dc App | 2026.06.25 07:42:49 |
| 치요치 | 안타니안타니안타니잇텐노~ | 2026.06.25 07:43:26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Anzai | 2026.06.25 07:43:44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앙기몬띠 | 2026.06.25 07:44:03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얼음박카스사이다 ㅋzz - dc App | 2026.06.25 07:45: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