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한의원에서 다약 받으러 못가겠네…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912
- 2026-06-25 06:40:06
| ㅇㅇ | ㄹㅇ어떡해... 위고비나맞아야겟다 | 2026.06.25 06:40:30 |
| ㅇㅇ | ㄹㅇ... | 2026.06.25 06:40:33 |
| 얼음박카스사이다 | ㄹㅇ이가.. | 2026.06.25 06:40:34 |
| 기름참치 | 사약받으러 | 2026.06.25 06:40:39 |
| 후에엥 | 그니까 | 2026.06.25 06:40:44 |
| ㅇㅇ | 위고비 << 있는데 한의원에 왜감 118.39 | 2026.06.25 06:40:47 |
| 후에엥 | 부자왕창넣고 탕약이나 끓어주새요ㅜㅜㅜ | 2026.06.25 06:40:55 |
| 후에엥 | 요새 위고비랑 마운자로도 한의원에서 처방해주더라 ㅋㅋ | 2026.06.25 06:41:09 |
| 멜구 | 브붕이가 손님인데 뭐 어때 돈받는사람이 아쉬운거지 | 2026.06.25 06:41:09 |
| 새벽바람 | 일단유산소조지자 | 2026.06.25 06:41:14 |
| 후에엥 | | 2026.06.25 06:41:20 |
| 후에엥 | | 2026.06.25 06:41:28 |
| 올뷔심 | 그 살빼려고 한의원가는거 비추임 효과 ㅈㄴ 쌔서 탈모같은 부작용 더 심하다고 들엇음 | 2026.06.25 06:41:30 |
| 후에엥 | | 2026.06.25 06:41:50 |
| 후에엥 | 안돼내머리털 | 2026.06.25 06:41:59 |
| 후에엥 | 체력좀 길러야되는데 | 2026.06.25 06:4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