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갓스물아니면 학력 자랑도 함부러하는거아님
글쓴이
후에엥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55
  • 2026-06-25 06:47:22

7eed8376b78661f43ce9e9b04e80216f29f26601c1d9666e79a8ccbccbdc719ffe319aff84d5

내가 지잡대 자퇴생 가방끈 짧은 엠생이라 부러운게 아니고
그냥 졸업 했으면 학교딱지는 좀 떼라 꺼드럭 ㄴㄴ안궁금함
최면어플 피식대학출신입니다 2026.06.25 06:47:57
샘플카린 겜 안에서 대학교 그룹달고 다니는 분들 계시더라 2026.06.25 06:48:06
후에엥 헐 전 와플대학이용~ 2026.06.25 06:48:12
Ann. 난 유졸임ㅠ 2026.06.25 06:48:13
먀먀나나 와플대학 출신입니다 2026.06.25 06:48:16
후에엥 ㅋㅋㅋ 2026.06.25 06:48:22
ㅇㅇ 나중에는 어차피 끼리끼리 모이게 되기때문에 학력자랑 할 사람도 없어짐.. 2026.06.25 06:48:31
후에엥 저랑 동문이시네용!!^^ 2026.06.25 06:48:32
후에엥 ㄹㅇ이냐 2026.06.25 06:48:46
가오리빵즈 학벌 네임벨류가 '나'를 어필할 때 도움이 되니까. 대충 나한테 어필중이구나. 귀엽노..ㅋ 라고 생각해버리죵 2026.06.25 06:48:52
ㅇㅇ1 저는 젖문대 출신이에요 112.156 2026.06.25 06:49:00
ㅇㅇ 저도 자퇴임 화이팅 2026.06.25 06:49:00
후에엥 갓기스무살이와서 저 00대생이에요!!하면 귀여운데 다 늙으신 분들이 엣헴 제가 00대학교 출신입니다 허허 하면 ㅏ..ㅖ…공부 잘하셨나보당 ㅎㅎㅎㅎㅎㅎ…하게됨 2026.06.25 06:49:40
후에엥 나보다 나이많은 애들이 자랑하면 안귀여웡… 2026.06.25 06:50:04
후에엥 젖문대드릴ㅋ가용? 2026.06.25 06:50:12
후에엥 예아 꽉찬 고졸 ㅋㅋ 2026.06.25 06:50:19
ㅇㅇ @후에엥 그건 좀 없어보이긴하네..ㅋㅋ 2026.06.25 06:51:14
기타 학력 자랑 밥 먹듯이 하고 다니던 분 당장 있던데 굳이 그런 걸 말해야하나 싶음 현실에서 하면 좋은 소리 못 듣는 거 알텐데 그래서 브챗에서 하는 건가 ㅋㅋ 2026.06.25 06:51:22
ㅇㅇ1 저 주물럭학사라 좀 잘만짐 112.156 2026.06.25 06:51:34
후에엥 오 쪼물딱 ㅋㅋ 2026.06.25 06:52:01
후에엥 뭐 한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적당히 해야됨 2026.06.25 06:52:17
Anzai 야너두? 2026.06.25 06:5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646 일반 왤케 전주딱한테 흰머리로 어필한단 글이 많음.... 10 멈블 2026-06-26 0
5787645 일반 4번째 댓글 버거줌 13 냉채 2026-06-26 0
5787644 일반 그래서 이제 고닉으로 평가글 쓸 수 잇나요 2 리즈_ 2026-06-26 0
5787643 일반 여자 앞에서 하고싶은말 ㅇㅇ 223.38 2026-06-26 0
5787642 일반 저도 매탭보게파딱좀요 6 ㅇㅇ 2026-06-26 0
5787641 일반 하나 아쉬운점 1 이노리 2026-06-26 0
5787640 일반 손해보기 싫어하는 성격이 ㄹㅇ 피곤함 2 네무이ii 2026-06-26 0
5787639 일반 브챗조지고오니까 주딱 또바꿔놨노 2 ㅇㅇ 125.180 2026-06-26 0
5787638 일반 버터캣 장례식장 여자화장실쪽에 소리 머임?? 쌀로만든 2026-06-26 0
5787637 일반 추첨결과 12 냉채 2026-06-26 0
5787636 일반 전 주딱 전용 흰머아 만든건데…. 16 증류쉐이 2026-06-26 0
5787635 일반 서운하다 3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5787634 일반 ㄹㅇ이가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633 일반 ㄴ나랑 브야스 1 ㅇㅇ 2026-06-26 0
5787632 일반 이쁘게 말하기 1일차 12 쓰레기쟝 2026-06-26 0
5787631 일반 시간이 갈수록 날 알면은 알수록 1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7629 일반 쉐이프키 병합하는 툴 이름이 뭐더라 5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7628 일반 리핑방지 첨 써봐야겟슴.... 3 멈블 2026-06-26 0
5787627 일반 혹시 보지 잘조이는사람있음? 4 ㅇㅇ 223.38 2026-06-26 0
5787626 일반 나만 보고싶고 나만 진심인가봐 4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5787625 일반 XR컨트롤러 30만원이면 퀘2에 컨트롤러 안면폼 다 맞출수 있는데 5 머하지 2026-06-26 0
5787624 일반 전 주딱 내 호감고닉이엇는데 8  ̄ ̄ 2026-06-26 0
5787623 일반 몸 이상하넹 5 설교소녀 2026-06-26 0
5787622 일반 근데당장urp넘어가도상관은없을거같긴한데 2 미찌 2026-06-26 0
5787621 일반 브갓집 다녀왓음 14 레인 2026-06-26 6
5787620 일반 왤케 쟤한텐 댓글 달기가 싫을까 46 쥬에루 2026-06-26 0
5787619 일반 오랜만에 풀트끼고 브챗하니까 재밌넹 2 상냥한감자칩 2026-06-26 0
5787618 일반 오늘 새벽 대흥갤 10위 권 내 들지 않겟나 예상해봄미다..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617 일반 화본역 이거 뭔가요 27 개물렁 2026-06-26 15
5787616 일반 에어컨누수났어 8 포캉 2026-06-26 0
5787615 일반 브챗 켜도 놀 사람 없다 8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7614 일반 옙쁜말 해드릴게요 15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7613 일반 친구가 사진 이쁘게 찍어서 올리래ㅠㅠㅠㅠㅠㅠ 8 푸너 2026-06-26 0
5787612 일반 브붕이 오늘 울면서 잘게 7 네무이ii 2026-06-26 0
5787611 일반 오전에 리핑한다는 계정 cx로 보니까 개많이 만남 7 토템 2026-06-26 0
5787610 일반 이거 입어주세요 13 리즈_ 2026-06-26 0
5787608 일반 브챗 유니티6으로 넘어가면 URP 쓸수있음? 1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6 0
5787607 일반 오늘도 쓰담 알찼다 2 뱅오수 2026-06-26 0
5787606 일반 나도 예쁜 말 해줄래 27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5787605 사진/영상 시폰 새 수영복이얌 16 비엔이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