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지방살아도 광역시중엔 대구는 절때 ㄴㄴㄴ
- 글쓴이
- lia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84
- 2026-06-25 06:35:31
| 쥬에루 | 대구는 진짜 공장 임원급이나 계약직으로 다니는 사람 아니고서야 살 이유가 없는정도임 | 2026.06.25 06:36:14 |
| 말랑홀 | ㄹㅇ악마다이 | 2026.06.25 06:36:22 |
| 잔물결 | 거기는 뭐 짤리면 카르텔 블랙리스트에 간다는거 듣고 요즘 시대에요? 생각 들던데 | 2026.06.25 06:37:01 |
| ㅇㅇ1 | 대구 부숴 대구 늙은이 부숴 172.216 | 2026.06.25 06:37:04 |
| 네무이ii | 정확히는 야간 편의점 사람 없으니까 시급 7천원이면 돼지? 이러고 나중에 노동청으로 떼인 돈 다 받아내면 대구 편의점 단톡에 박제돼서 두번다시 편돌이 못하게 만들어버림 - dc App | 2026.06.25 06:39:25 |
| 로비l | 최저시급이사는 단어가 존재하지않는다는 소문이 - dc App | 2026.06.25 06:4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