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비추생기면안대는이유
- 글쓴이
- ㅇㄴ
- 추천
- 8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864
- 2026-06-25 09:52:01
| 개물렁 | 아바타 못생겼다고 념글 두번인가 가봤는데. | 2026.06.25 09:53:24 |
| ㅇㄴ | 나도 | 2026.06.25 09:53:42 |
| ㅇㄴ | 못생기면 개추는 어차피 박히는거야 근데 거기에 비추까지 박힌다고 | 2026.06.25 09:54:01 |
| 멈블 | 2026.06.25 09:54:36 | |
| ㅇㄴ | 비추나치는존재해선안돼 | 2026.06.25 09:55:14 |
| 깜콩 | 저는 아바타 좆같다고 유동이 며칠지난글에 댓글달고 삭제함... | 2026.06.25 09:59:50 |
| ㅇㄴ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26.06.25 10:00:40 |
| ㅇㄴ | 그래서 나는 글지워.. | 2026.06.25 10:00:51 |
| 백약지장 | | 2026.06.25 10:02:06 |
| ㅇㄴ | 그때로돌아가기싫어엇 | 2026.06.25 10:02: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