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지방 취업하기 더 쉬운 건 맞음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881
- 2026-06-25 06:34:42
| 무무에용 | 평택이랑 이천 화성도 무시하면 안댐 | 2026.06.25 06:35:12 |
| 기타 | 거기도 지방이라 해야돼? | 2026.06.25 06:35:24 |
| ㅇㅇ | 나두 스펙 ㅂㄹㅈ인데 지방에서 경력 쌓고 서울에 대겹 다니는중 | 2026.06.25 06:35:40 |
| 기타 | 오히려 역으로 올라가는 경우 존나많더라 | 2026.06.25 06:35:58 |
| ㅇㄴ | 공장같은 대규모 일자리가 지방에 있으니..인프라같은곳에서 일하긴 더 어렵겟지만 | 2026.06.25 06:36:15 |
| 무무에용 | @기타 어…. 아무튼 취직 쉬운 개좃소들 많잖아! | 2026.06.25 06:36:24 |
| 새벽바람 | 대전청주세종 레츠고 | 2026.06.25 06:36:28 |
| 기타 | 그 청주가 좋다 하는 이유가 하이닉스 하청 ㅈ1ㄴ 많아서 통근버스 다 있어서 꼽은거지 사실 그런거 없으면 차도 유지비 에바긴하지 | 2026.06.25 06:36:53 |
| 기타 | 거기3개가 진짜 좋은데 세종은 사실 공직자들 모인곳이러 | 2026.06.25 06:37:12 |
| Ann. | 일자리 몰려잇는 지방이 잇지 요즘 화성 동탄 많더라 | 2026.06.25 06:37:23 |
| 기타 | 좀 유사 지방같은데 화성동탄은 ㅋㅋㅋ | 2026.06.25 06:37:42 |
| 기타 | @무무에용 평택이 막강하다 생각해 ㄹㅇ로 | 2026.06.25 06:3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