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치킨가성비음식같은데
- 글쓴이
- 공담
- 추천
- 0
- 댓글
- 2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555
- 2026-06-25 05:21:28
| 짹짹거리면팸니다 | 치킨집에서튀기면더쌈 ㄷㄷ - dc App | 2026.06.25 05:21:56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금방물림 | 2026.06.25 05:22:06 |
| 공담 | ㄷ - dc App | 2026.06.25 05:22:08 |
| ㅇㅇ | 글킨해 한그릇씩 시키면 1.5배 더 비쌈 - dc App | 2026.06.25 05:22:17 |
| 공담 | 그럼이따먹으면돼 - dc App | 2026.06.25 05:22:22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공담 이따물림 | 2026.06.25 05:22:29 |
| 공담 | ㅜㅜ - dc App | 2026.06.25 05:22:33 |
| 푸너 | 엥 사면 바로 다 먹어서 가성비가 구렷.. | 2026.06.25 05:22:33 |
| 애기 | 여자 | 2026.06.25 05:22:34 |
| 공담 | 그럼이따먹으면돼 - dc App | 2026.06.25 05:22:46 |
| 말랑 | ㄹㅇ 나머지가 엄청 올라와서 상대적으로 가성비됨 - dc App | 2026.06.25 05:22:5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공담 천재노 | 2026.06.25 05:22:56 |
| 드로시커 | 에어프라이어 사용시 압도적 - dc App | 2026.06.25 05:22:56 |
| 공담 | 한번에그걸다먹을수가있어?? - dc App | 2026.06.25 05:22:59 |
| 공담 | 건장한남자임.. - dc App | 2026.06.25 05:23:11 |
| ㅇㅇ | 보관하면맛없어져.. | 2026.06.25 05:23:18 |
| 에헤헤 | 닭값생각하면 - dc App | 2026.06.25 05:23:33 |
| 공담 | 짜장면존나비싸지고 나머지도 - dc App | 2026.06.25 05:23:37 |
| 공담 | ㄹㅇ - dc App | 2026.06.25 05:23:41 |
| 공담 | 에어프라이기 - dc App | 2026.06.25 05:24:13 |
| 겨울에핀벚꽃 | 나같은경우 치킨한마리 2~3일 | 2026.06.25 05:24:23 |
| 공담 | 그럼볶음밥같은게 개창렬같은데 - dc App | 2026.06.25 05:24:24 |
| 공담 | 여자 - dc App | 2026.06.25 05:24:34 |
| 겨울에핀벚꽃 | 머라??? | 2026.06.25 05:24:47 |
| 리즈_ | 떡볶이 먹고 싶다... | 2026.06.25 05:25:15 |
| 공담 | 여자 - dc App | 2026.06.25 05:25:45 |
| 네에네 | 엽떡은 그거 반값에 하루종일 가능해 | 2026.06.25 05:29:16 |
| 공담 | ㄹㅇ? - dc App | 2026.06.25 05:30: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