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도 다른겜 코디랑 아바타랑 비슷한듯
- 글쓴이
- 듀라니스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339
- 2026-06-25 08:07:56
| 최면어플 | 어..엄청난 미남...! | 2026.06.25 08:08:33 |
| 듀라니스 | 근데 진짜 이목구비 확실하고 잘생기지 않았냐 | 2026.06.25 08:08:50 |
| 달달밤 |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졌네 | 2026.06.25 08:09:09 |
| 듀라니스 | 솔찌 저렇게 생긴 애가 개 패고 간다고 생각하면 ㅇㅇ | 2026.06.25 08:09:41 |
| 잔물결 | 유사시에는 턱으로 싸워도 되것다 | 2026.06.25 08:09:41 |
| ㅇㅇ | 품위가 넘치는군 | 2026.06.25 08:09:50 |
| 무료로해줌 | 턱으로 초살내기 | 2026.06.25 08:09:50 |
| 냥캣77 | 와 입술 옹졸한거봐 | 2026.06.25 08:09:52 |
| 듀라니스 | 그또한 제 아바타의 턱이 뾰족한 이유죠 | 2026.06.25 08:09:55 |
| 듀라니스 | 어깨가 무거운 자리였습니다 | 2026.06.25 08:10:11 |
| 무무에용 | ? | 2026.06.25 08:10:11 |
| 듀라니스 | 날카로움 | 2026.06.25 08:10:16 |
| ㅇㅇ | 고생이 많았겠구만 | 2026.06.25 08:10:27 |
| 듀라니스 | 이게 옹졸로 보이나요 웅대한 기상과 카리스마가 응축됐다 봐주셂.. | 2026.06.25 08:10:34 |
| ㅇㅇ | 빌런처럼 생겨선 든든한 아군일것같이 생김 | 2026.06.25 08:10:37 |
| 듀라니스 | ? | 2026.06.25 08:10:44 |
| 듀라니스 | 근데 하는 짓은 빌런 맞았읆 | 2026.06.25 08:11:01 |
| 부대찌개사리추가 | 검은사막 하이델같당 - dc App | 2026.06.25 08:12:32 |
| 듀라니스 | 맞아요잉 | 2026.06.25 08:12:45 |
| 얏삐 | 요호호~ 아직도 쓰러지지 않고 버티시는건가요? 같은 대사 할것같은 악당(강함)같이 생겼어..... | 2026.06.25 08:13:48 |
| 듀라니스 | 심한 말 많이했죠 | 2026.06.25 08:14:3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