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죽을만큼 먹는다는게 뭔지 아냐?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573
- 2026-06-25 02:46:00
| 카호 | 진자 광역어그로느 너무햇어 - dc App | 2026.06.25 02:46:37 |
| 시나노 | 2판 반이요????????? | 2026.06.25 02:46:38 |
| 유저 | 그건 거식증 뭐 이런 정신장애류 아님? - dc App | 2026.06.25 02:46:47 |
| 별고리 | 멋잇구낭... | 2026.06.25 02:46:5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2026.06.25 02:46:56 | |
| 쥬에루 | 맞음 정신과 가니까 이거도 일종의 병이고 자해라고 그러더라 | 2026.06.25 02:47:14 |
| 다채 | 폭유아님? | 2026.06.25 02:47:15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토 개많이했겠네 | 2026.06.25 02:47:27 |
| 쥬에루 | 키빼몸 100 만들고 말겠다 | 2026.06.25 02:47:32 |
| 달나비 | ㄹㅇ | 2026.06.25 02:47:33 |
| 쥬에루 | 피자스쿨 기준 ㅇㅇ.... | 2026.06.25 02:47:46 |
| ㅇㅇ | 2026.06.25 02:47:55 | |
| 쥬에루 | 아직 다 못뺐어 더 빼야해 오늘만 먹고 | 2026.06.25 02:48:06 |
| 쥬에루 | @얼음박카스사이다 근데 살면서 의도적으로 먹토한적 한번도 없다... 먹다가 토한것도 세번도 안되는거같음 | 2026.06.25 02:48:34 |
| 쥬에루 | 이건뭐야 미친거임?? 배가 남산만하긴 했지 | 2026.06.25 02:48:49 |
| 쥬에루 | @달나비 뭐가 ㄹㅇ이야 | 2026.06.25 02:48:57 |
| 시나노 | 와 한창 운동 할 때도 한판딱이었는데 너 진짜 잘 먹었구나 | 2026.06.25 02:48:58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쥬에루 ㄹㅇ이가 개잘묵네 | 2026.06.25 02:49:01 |
| 쥬에루 | 2026.06.25 02:49:04 | |
| 쥬에루 | @얼음박카스사이다 천성이 또 먹는대로 다 받쳐주는 몸뚱아리라 더 저주받은거임 | 2026.06.25 02:49:26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쥬에루 ㅁㅊ 안돼 | 2026.06.25 02:49:38 |
| 쥬에루 | @시나노 진짜 먹으면 먹는대로 다 들어갔음 | 2026.06.25 02:49:43 |
| 쥬에루 | @얼음박카스사이다 많이 고쳤기때문에 더 고쳐야한다 | 2026.06.25 02:50:04 |
| 네무이ii |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 사람들 있는거 알고는 있었는데 저정도였구나 - dc App | 2026.06.25 02:50:25 |
| 쥬에루 | 내가 좀 유독 심한 케이스일수도 | 2026.06.25 02:50: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