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고닉 평가해줌
- 글쓴이
- 냉채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428
- 2026-06-25 08:33:46
| 햄말랑 | 고평 | 2026.06.25 08:33:52 |
| ㅇㅇ | 2026.06.25 08:33:58 | |
| 냉채 | 꼴림 - dc App | 2026.06.25 08:34:02 |
| 백야ㅿ | 고닉으로 하면 안된대 | 2026.06.25 08:34:05 |
| 토쿵 | 나 | 2026.06.25 08:34:08 |
| ㅇㅇ | https://m.dcinside.com/board/vr/5780428 평가점 | 2026.06.25 08:34:08 |
| 냉채 | 안꼴림 - dc App | 2026.06.25 08:34:12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줄 | 2026.06.25 08:34:14 |
| 냉채 | 꼴림 - dc App | 2026.06.25 08:34:18 |
| 냉채 | 꼴림 - dc App | 2026.06.25 08:34:22 |
| ㅇㅇ | 2026.06.25 08:34:23 | |
| 냉채 | 안꼴림 - dc App | 2026.06.25 08:34:28 |
| 냉채 | 꼴림 - dc App | 2026.06.25 08:34:33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이분죽으시나요 - dc App | 2026.06.25 08:34:46 |
| 에헤헤 | 이거 댓글만다는사람은 안꼴림 글쓰는사람은 꼴림이라고 달 것 같은데 - dc App | 2026.06.25 08:34:47 |
| ㅇㅇ | 얘가 ㄹㅇ꼴림 | 2026.06.25 08:35:00 |
| 왕거스 | | 2026.06.25 08:35:03 |
| 냉채 | 꼴림 - dc App | 2026.06.25 08:35:06 |
| 냉채 | 꼴림 반고닉 유동은 안꼴림 - dc App | 2026.06.25 08:35:18 |
| 새벽바람 | ㄹㅇ | 2026.06.25 08:35:22 |
| 냉채 | 안꼴림 - dc App | 2026.06.25 08:3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