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의사 선샌닌도 브챗을하네 ㅋㅋㅋㅌ
- 글쓴이
- 애기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452
- 2026-06-25 02:25:43
| ㅇㅇ1 | 의사는 바빠서 짬도안날거같은데 신기하네 - dc App 119.201 | 2026.06.25 02:26:13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얘걔쟤 다모이는겜이라 그렇지머 - dc App | 2026.06.25 02:26:13 |
| 소나모 | 기업체 높은사람도 있고 그냥 위아더월드임 이거ㅋㅋ | 2026.06.25 02:26:25 |
| 애기 | 심지어 수비엿슴 | 2026.06.25 02:26:58 |
| 난춘 | 직업군 다양해서 재밌음 - dc App | 2026.06.25 02:27:04 |
| 울댕별 | 부자겜이여~ | 2026.06.25 02:27:11 |
| 애기 | 그게 너무 재밋슴 | 2026.06.25 02:27:14 |
| ㅇㅇ2 | 쟤 의사라하면 싫어할걸 한의사라고 근데뭔차이인지모르겠음 223.39 | 2026.06.25 02:27:42 |
| 비엔이 | 2026.06.25 02:27:44 | |
| 애기 | 갭모에 미쳣다 | 2026.06.25 02:28:37 |
| 애기 | ㄹㅇㅋㅋ | 2026.06.25 02:28:50 |
| 애기 | 나만 가난백수죠 | 2026.06.25 02:28:59 |
| 애기 | 몰라 둘다 멋있셔 | 2026.06.25 02:29:10 |
| 애기 | 2026.06.25 02:29:16 | |
| 유저 | 대충 걸러들어야함 - dc App | 2026.06.25 02:29:27 |
| 애기 | 헛 천재브붕 메모 | 2026.06.25 02:29:51 |
| 유저 | @애기 그런거하나하나 다 따지고 살면 저같은 개백수는 먹고살수가없음 한귀로 듣고 한귀류 흘려야함 - dc App | 2026.06.25 02:30:27 |
| 애기 | 홈프로텍터라고하자 | 2026.06.25 02:3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