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장갑컨 말고 골격처럼은 안되려나
- 글쓴이
- 유저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192
- 2026-06-25 11:31:23
| 미찌 | 센서만뜯어서삼디프로외골격뽑아서이식해버리죠 | 2026.06.25 11:32:29 |
| 유저 | 아 사람마다 손 사이즈가 달라서 힘든거구나 바로이해함 - dc App | 2026.06.25 11:34:02 |
| KOZ39 | https://01program.jp.sharp/hapticcontroller/ | 2026.06.25 11:35:04 |
| 유저 | 조오금 아쉽네 손등에 해주지 - dc App | 2026.06.25 11:4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