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놔 어제 헤드폰 이어패드 교체 연구소 차렸다가 좆됨
- 글쓴이
- 졸커땡컨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308
- 2026-06-25 01:57:52
| ㅇㅇ1 | bw면 고장난건 아니니까 갠찮지암ㅎ나 - dc App 119.201 | 2026.06.25 01:58:44 |
| 졸커땡컨 | 노캔에 쓰는 마이크 존나민감해서 bw 살짝 남은거로도 이지랄중인거라 정상화될라면 한참더기다려야될듯 | 2026.06.25 01:59: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