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뭘 지웠길래 파딱 얘기가 나온거임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735
- 2026-06-25 09:28:36
| 에헤헤 | | 2026.06.25 09:28:45 |
| 댕댕충 | 아까 불탄고닉 쉬고오라고 31일 고닉이 드립으로 평가해준다고 다 꼴린다는 댓글 다는 템플릿했다가 14일 | 2026.06.25 09:29:13 |
| 최유은 | wwe하던거 차단먹어서 불타는중 | 2026.06.25 09:29:15 |
| 무무에용 | 도화선은 호출벨 참조 | 2026.06.25 09:29:17 |
| 꽃과봄 | 모르겠쓰 | 2026.06.25 09:29:26 |
| 히에루 | 고닉이 평가해드림 올리고 꼴림 안꼴림 꼴림 템플릿 했는데 그거로 14일 먹임 | 2026.06.25 09:29:31 |
| ㅇㅇ1 | 템플런 달렸는데 고닉평가하지말라고 14일먹었습니노 살려달라노 - dc App 116.34 | 2026.06.25 09:29:48 |
| 꽃과봄 | 그걸 왜 함? 암튼 다시 보니까 풀려있네 | 2026.06.25 09:29:53 |
| 꽃과봄 | 차단 기록 가니 풀려있음 | 2026.06.25 09:30:01 |
| 댕댕충 | 모름 ㅋㅋ | 2026.06.25 09:30:10 |
| 꽃과봄 | wwe는 걍 넘어가지 | 2026.06.25 09:30:26 |
| 꽃과봄 | ㅇㅎ | 2026.06.25 09:30:32 |
| 꽃과봄 | 아이고 | 2026.06.25 09:30: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