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갤돈자랑에 참여좀 하겟음
- 글쓴이
- 물탄커피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659
- 2026-06-24 18:53:40
| 기름참치 | 닉이 | 2026.06.24 18:54:07 |
| 딸기쿠키프라페 | 닉네임도 레어네 | 2026.06.24 18:54:20 |
| 물탄커피 | 이쁘죠 | 2026.06.24 18:54:22 |
| 별빛한스쿱 | 그것보다 닉네임이 삽 레어닉인데 - dc App | 2026.06.24 18:54:25 |
| 땅꽁망냥 | 두글자닉에서부터재력이느껴짐… | 2026.06.24 18:54:30 |
| 물탄커피 | 100마넌주고 삿음 | 2026.06.24 18:54:32 |
| ㅇㅇ | 저 헤어가 현금 1천이라고..? | 2026.06.24 18:54:32 |
| 물탄커피 | 헤헤 | 2026.06.24 18:54:38 |
| 물탄커피 | 닉마켓에서 백마넌주고 삼 | 2026.06.24 18:54:52 |
| 히에루 | 저 헤어가 천만원이라구요? | 2026.06.24 18:54:55 |
| 물탄커피 | 넹 살때 5천억에 관세 90마넌 들음 | 2026.06.24 18:55:17 |
| 물탄커피 | 마자요 | 2026.06.24 18:55:22 |
| 왕거스 | 왜케 코인부자가 많아 | 2026.06.24 18:56:17 |
| 아왓 | 그래도 2천이면 잘 살아나오셨네요ㄷㄷ | 2026.06.24 18:56:23 |
| 물탄커피 | 4억벌고 4억2천 잃음 | 2026.06.24 18:56:44 |
| 왕거스 | @물탄커피 | 2026.06.24 18:56:57 |
| 물탄커피 | 메이플에 쓴게 2천이어서 걍 빚2천 메이플에 썻다 생각중임...ㅇㅇ | 2026.06.24 18:57:03 |
| 옥수수콘하루 | ㅁㅊ 레어닉 | 2026.06.24 18:57:36 |
| 물탄커피 | @왕거스 우울 | 2026.06.24 18:57:38 |
| 물탄커피 | 쩔죠 | 2026.06.24 18:57:43 |
| 아왓 | 그렇다면 벌어서 잘 쓴것도 있단거네 ㄷㄷ 현명한 청년 | 2026.06.24 18:58:18 |
| 물탄커피 | @아왓 ㄹㅇ | 2026.06.24 18:5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