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 얘 올블랙 깜고를 생각하고 만든건데
- 글쓴이
- 히에루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740
- 2026-06-24 20:02:38
| 슈크림라때 | 아무래도 깜피가 아닌이상 턱시도로 보일수밖에 없는거같기도 - dc App | 2026.06.24 20:05:57 |
| 슈크림라때 | 보는 관점에 따라 달라질거같네 이건 - dc App | 2026.06.24 20:06:10 |
| 히에루 | 그치그치 흰 피부다보니 딱 턱시도 털부분이랑 색이 맞아서 | 2026.06.24 20:07:44 |
| 슈크림라때 | @히에루 딱히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올블랙 고양이 느낌 만들기 짱힘들겠네 이렇게 보니까 - dc App | 2026.06.24 20:08:31 |
| 세루루 | 턱시도 | 2026.06.24 20:12:24 |
| 히에루 | 역시 턱시도느낌이구나 | 2026.06.24 20:20: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