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샵 운영하는 사람이랑 친해지기 어려운듯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531
- 2026-06-24 17:16:47
- 112.146
| 목티 | 그런갑다하는게 맘편할듯여 가끔 공짜 옷 준다 생각하면 개이득인덧 | 2026.06.24 17:18:19 |
| ㅇㅇ | 고맙긴해 ㅋㅋ 성격도 좋은 것 같고 112.146 | 2026.06.24 17:18:46 |
| 으애애 | 보통은 썸네일/모델샷/리깅/모델링/텍스쳐링/마케팅을 혼자하니 시간이 잘 안날수밖에... 그래도 쉬는 날이 있을테니 그때 꾸준히 보든가 해야지머... ㅠ | 2026.06.24 17:20:17 |
| 유성우를따라서 | ㄹㅇ쩔수업더라 - dc App | 2026.06.24 17:20:27 |
| ㅇㅇ | 일이 그렇게 많아? 힘들겠다 112.146 | 2026.06.24 17:21:03 |
| 『한수아』 | 한국 브붕이들중에 샵 운영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먼가 누구일지 특정대네 - dc App | 2026.06.24 17:21:10 |
| ㅇㅇ | 특정될 정도로 적다고? 하긴 저 사람 말곤 친구된 적이 없긴 해 112.146 | 2026.06.24 17:22:45 |
| 으애애 | @ㅇㅇ(112.146) 응 근데 팀으로 이루어져있어도 그만큼 내야하는 옷이 많아서 바쁜건 비슷할거야 | 2026.06.24 17:23:30 |
| ㅇㅇ | 그렇구나.. 뭐 언젠간 더 얘기할 날이 있겠지 몰랐는데 알려줘서 고마워 112.146 | 2026.06.24 17:24: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