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 폰바꿨
- 글쓴이
- vella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488
- 2026-06-24 16:47:31
| SenYan | | 2026.06.24 16:47:42 |
| 유리달빛 | | 2026.06.24 16:47:53 |
| 몰망 | 켁,,, 얼마야?? | 2026.06.24 16:48:05 |
| vella | 다시는 폴드안써 | 2026.06.24 16:48:11 |
| GSM | 색 저게가장 예쁘더라 | 2026.06.24 16:48:19 |
| vella | 지금 삼숭 온누리상품권으로 페이백 해줘서 거진 130만에 산듯? | 2026.06.24 16:48:40 |
| vella | 2026.06.24 16:48:46 | |
| vella | 삼성강남전용컬러들이 다 이쁘긴해 | 2026.06.24 16:48:57 |
| 옥수수콘하루 | 2026.06.24 16:49:34 | |
| 몰망 | 2026.06.24 16:51:06 | |
| vella | 팬달려있어서 압타사진보정할때 편할덧~ | 2026.06.24 16:51:09 |
| ㅇㅇ1 | 헐 나두 이번 폴드6은 글케 망가짐 ㅠㅠ 4는 잘썻엇는데... 106.101 | 2026.06.24 17:00:04 |
| vella | 내가 막 던지거나그런것도아닌데 아무이유도없이 그냥 갑자기나가는거에 삔또상했어 | 2026.06.24 17: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