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거 뭐지 얘 좀 귀엽네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381
- 2026-06-25 08:20:03
| 새벽바람 | 착한말고닉이로그아웃하고착한말하는듯 | 2026.06.25 08:21:00 |
| 네무이ii | | 2026.06.25 08:21:10 |
| 울댕별 | ㄹㅇ 사실은 개인간쓰레기말종인데..뭘모르네유동 | 2026.06.25 08:21:12 |
| ㅇㅇ | 제가 좀 귀엽긴함 - dc App | 2026.06.25 08:21:12 |
| 쥬에루 | ㄹㅇ.... | 2026.06.25 08:21:13 |
| 쥬에루 | 탸이개쓰레기도파민중독자분탕충아스퍼거쿨찐련아 | 2026.06.25 08:21:30 |
| 쥬에루 | 네? | 2026.06.25 08:21:36 |
| 쥬에루 | 비켜 이것아 ㅋ | 2026.06.25 08:21:42 |
| 울댕별 | 반사 ㅎ | 2026.06.25 08:21:43 |
| 쥬에루 | @울댕별 응 굴절 | 2026.06.25 08:21:49 |
| 아바라용 | 강태공련 - dc App | 2026.06.25 08:22:07 |
| 쥬에루 | 세월을들여 모두를 낚아주마 | 2026.06.25 08:22:21 |
| 울댕별 | | 2026.06.25 08:22:27 |
| 쥬에루 | @울댕별 굴><절 | 2026.06.25 08:22:38 |
| ㅇㅇ | 얘는 평소에 나쁜말하면 까칠하게 받아치고 당돌하게 맞서지만 개따먹으면서 나쁜말 속삭이고 희롱하면 물기가득한목소리로 앵겨붙어 사죄의 보지조임함 125.180 | 2026.06.25 08:28:09 |
| 쥬에루 | 진짜 뒤질래 시발아? | 2026.06.25 08:29:25 |
| ㅇㅇ | ㅇㅇ 이게 평소고 자지밀어넣으면 쾌락함락 예의주입 ㅋㅋ 125.180 | 2026.06.25 08:30:53 |
| 쥬에루 | @ㅇㅇ(125.180) 야이십 | 2026.06.25 08:3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