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사람을 거르는게 맞는건가
- 글쓴이
- 쥬니어네이버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469
- 2026-06-24 16:28:43
| 냉채 | 사람 안바뀌니까 거르셈 - dc App | 2026.06.24 16:30:40 |
| 쥬니어네이버 | 마음이 너무 약해서 잘 못하겠다 하... - dc App | 2026.06.24 16:31:27 |
| 세루루 | 브챗하다보면가끔사람고쳐쓰는게아니라는옛말이생각날때가종종잇더라 | 2026.06.24 16:32:34 |
| 쥬니어네이버 | 진짜너무너무나쁜 짓 햇던 사람이라 본인은 반성하고 있다고 하긴 하던데 모르겠네... - dc App | 2026.06.24 16:33:14 |
| 옥수수콘하루 | 사람은 안바뀜 원래 | 2026.06.24 16:33:23 |
| 쥬니어네이버 | 100명중 1명이라도 바뀌는 사람이 잇지 안을까 싶어서 잘 못 거르겟어.. - dc App | 2026.06.24 16:33:55 |
| 세루루 | @쥬니어네이버 기회를주고싶다면줘보는것도나쁘진않겠지만그사람을기피하는사람들에게저사람이랑노는거야?끼리끼리동급아니냐?라는말을들을수도있고,당사자가차후에너한테해를끼칠가능성에대해서도충분히생각해둬야함... | 2026.06.24 16:36:20 |
| 쥬니어네이버 | @세루루 정말사람이안바뀐다고해도100명중에1명은바뀔수도잇고그1명을내가거르는거면어떡하지상대가너무슬프거나반성할기회조차를뺏어가는거아닐까라는생각때문에그런걸알더라도뭔가쉽게처내질못하는거같아 - dc App | 2026.06.24 16:37:34 |
| 세루루 | @쥬니어네이버 그러다당하고슬퍼하는엔딩이훤히보여서주변사람들이걱정하는것임 | 2026.06.24 16:42:25 |
| 쥬니어네이버 | @세루루 나하나덜힘들자고혹시모를누군가한테피해를주는게맞는걸까싶기도하고착한아이증후군같은건가도싶고인간관계너무어렵다진짜 - dc App | 2026.06.24 16:44:54 |
| 뱅오수 | 나쁜 사람이랑 엮여서 이런 안해도 될 고민하는 것부터 이미 손해임 | 2026.06.24 16:46:28 |
| 쥬니어네이버 | 그런가.....ㅜㅜㅜㅜ - dc App | 2026.06.24 16:46:48 |
| 치요치 | 본인이 머 심리학교수정신의학전문가 이정도 수준이 아닌이상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맞습니다 난고쳐줄수잇지않을까 이생각부터 잘못댓늠 | 2026.06.24 16:51:10 |
| 쥬니어네이버 | 고쳐줄수잇지안을까 이런 느낌보다는.. 반성하고 잇다니깐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느낌.. - dc App | 2026.06.24 16:51:46 |
| 치요치 | @쥬니어네이버 사람은 진짜 자신의 일상에 직접적으로 위협되는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변하려하지않음 그것만 알고잇으삼 | 2026.06.24 16:53: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