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전에 브붕이가 레드콤보보다 레드킹이 맛있다던데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849
- 2026-06-24 10:31:18
| 제로콜라 | 후기좀 - dc App | 2026.06.24 10:31:36 |
| 네에네 | 40분 뒤 공개 | 2026.06.24 10:31:57 |
| GSM | 슈프림 진짜 개똑같이생각했는데 ㅋㅋㅋ | 2026.06.24 10:49:28 |
| 네에네 | 신기할정도로 빨리물림.. | 2026.06.24 10:5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