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걍 갑자기든 생각인데 한국인 평균주지크기는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872
  • 2026-06-24 10:46:50

75e98074b5806ef638ebe9b7418973683c17f78b817aa07075b366f435dfd99e8ed25262db


인터넷검색해보면 한국 남자는 12-13이 평균이고 14이상부터는 큰편이라고 하더라고

근데 잘생각해보면

키 190인데 14센티인 사람
키 160인데 12센티인 사람

이렇게 두 유형이 있으면 뭐가 큰거고 뭐가 작은건지 판단하기 어려운거같음
쥬니어네이버 얘는 3cm 2026.06.24 10:47:18
세이히나 어짜피 박는건 똑같으니까 상관없는거아닐까 2026.06.24 10:47:27
AVI 2026.06.24 10:47:38
세이히나 결국 키 상관없이 쥬지크기로 정하겠지 2026.06.24 10:47:56
잔물결 평균 키 기준으로 보는게 맞지 않으려나 2026.06.24 10:48:01
네에네 인터넷만 보면 14 밑은 소추고 15가 평균 이지랄하던 2026.06.24 10:48:04
AVI 남자로써 보통 궁금하지않니 2026.06.24 10:48:10
브빙봉 얜5cm임 2026.06.24 10:48:25
ㅇㅇ 어차피 넣으면 똑같은데 절대적인 크기가 중요한거 아닐까 - dc App 2026.06.24 10:48:32
세이히나 @AVI 키가 140이건 190이건 꼬추 20센치가 10센치보다 크다는거지 2026.06.24 10:48:52
AVI 그럼 키는 평균이상인데 쥬지가 평균인 사람은 작은편이라고 봐야겠네 2026.06.24 10:49:01
AVI 다들한 2센티 불려서 말하는듯 2026.06.24 10:49:19
AVI 2026.06.24 10:49:28
AVI 그럼 상대여자의 신장에 따라 달라지는거구나 2026.06.24 10:50:03
ㅇㅇ 극단적으로 키 150cm인 남자가 12cm라고 저 고추커요 라고 말할 순 없을거니까..? - dc App 2026.06.24 10:50:11
레이실 유동이었으면 글을 지울지 참 많이 고민했을텐데 2026.06.24 10:50:36
몰망 난 그 평균을 어케 구한건지 궁금한데 2026.06.24 10:50:59
AVI @ㅇㅇ 하지만 체구가 작으면 상대적으로 커보일수 있을지도 2026.06.24 10:51:11
AVI 2026.06.24 10:51:21
AVI 그건 진짜 미스테리임 2026.06.24 10:51:37
ㅇㅇ 얘는 12넣으면 꽉차네 118.235 2026.06.24 10:54:25
AVI 2026.06.24 10:56:35
ㅇㅇ 그러니까 이제 고추는 어차피 넣을때나 크기가 중요한건데 체급 나누는 격투기도 아니고 절대적인 크기로 크다 작다를 구분짓는게 조금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음 - dc App 2026.06.24 11:0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159 바보 랜매는 그게 상처던데 11 기타 2026-06-24 0
5777158 바보 그냥 이쁘다고 호감고닉 되는 건 아닌듯 3 ㅇㅇ 125.240 2026-06-24 0
5777157 바보 랜매 : 아 노잼이네 갈게요 2 ㅇㅇ 223.38 2026-06-24 0
5777156 바보 친구랑 술먹구왔어 4 쥬에루 2026-06-24 0
5777155 바보 뚝트마운트 자꾸 떨어짐 샤람고양이 2026-06-24 0
5777154 바보 갤 없으면 심심해 ㅇㅇ 175.205 2026-06-24 0
5777153 바보 아 랜매 가고싶다 진짜 7 와티 2026-06-24 0
5777152 바보 러브버그 차로 다 치여죽였어 6 존나나 2026-06-24 0
5777151 바보 청문회 번개는 없나요 ㅇㅇ 223.38 2026-06-24 0
5777150 바보 브챗하면서 브갤 안좋은곳이라고 하면 모순이지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4 0
5777149 바보 부챗 일찍 킬까,,, 슈플렝 2026-06-24 0
5777148 바보 랜매가지말라고 12 기타 2026-06-24 0
5777147 바보 갤=화장실 8 다채 2026-06-24 0
5777146 바보 갤이 왜 나빠!!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4 0
5777145 바보 념글 레저드네 우이 2026-06-24 0
5777144 바보 갤? 아 디씨요? 그거 나쁜사이트잖아요 11 개추 2026-06-24 0
5777143 사진/영상 6/24 저댄번개 사진 5 리버린 2026-06-24 1
5777142 바보 호감고닉이 랜매 떡밥 돌릴때만 가면 개추 1 ㅇㅇ 125.240 2026-06-24 0
5777141 바보 랜매원래는조앗는데... 7 롯체 2026-06-24 0
5777140 바보 요즘 나서스 닮은 아바타 자주보이네 3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139 바보 호요툰으로 일반 부스아바타에 쉐이더 적용 못하는거였냐.. ㅇㅇ 218.48 2026-06-24 0
5777138 바보 아 랜매 가고싶다 3 ㅇㅇ 223.38 2026-06-24 0
5777137 바보 너 눈팅 갤안견이지??????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7136 바보 걔랑 주말에만나기로함 2 ㅇㅇ 106.101 2026-06-24 0
5777135 바보 피자 포장주문 전화로햇는데 20 우이 2026-06-24 0
5777134 바보 아 저는 반고닉 ㅇㅇ이에요 4 ㅇㅇ 2026-06-24 0
5777133 바보 아 도배차단 4 쥬니어네이버 2026-06-24 0
5777132 바보 브챗하고싶우...일어나서 허리흔들고싶우..... 8 마마밍 2026-06-24 0
5777131 바보 커미션 파일 넘겨받앗오 6 카호 2026-06-24 0
5777130 바보 첫 랜매에서 만난 갤럼이 3일후 게이31차당하는거봄... mov3 2026-06-24 0
5777129 바보 랜매가서 걍 복도에있다가 확정매칭하셈 3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28 바보 랜매떡밥이야? 2 모해자니 2026-06-24 0
5777127 바보 그래 일단 나는 랜매를 안갔어 파란색귤 2026-06-24 0
5777126 바보 즐거운 퇴근이에용 5 비엔이 2026-06-24 0
5777125 바보 짤녀 퇴근함 6 무무에용 2026-06-24 0
5777124 바보 재 랜매 안가봄? 4 ㅇㅇ 175.205 2026-06-24 0
5777123 바보 브갤은 어떤 곳일까 6 녠니무 2026-06-24 0
5777122 바보 근데 갤안분 구별 어케함 5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121 바보 걍 갤안분만나면 다시 대기방가셈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20 바보 3인랜매열면감 1 ㅇㅇ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