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고비 마운자로 << 비만아닌데 쓰는거 안무섭나
글쓴이
졸커땡컨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799
  • 2026-06-24 10:04:15


75ee8273b0806df73cede9e44fd5736f0b54a4330c5ee5062dee181677d0ec88f5e5b7c9ded5de3c0db651b3f302ac6f02c0676a340ca523e151526571a4c3605353d480a9ba489867f9763ae6


부작용보고되는것들 좀 쉽지않던데 ㄹㅇ

와티 다이어트 에페드린 냅두고 그딴거 쓰는애들 개노이해임 ㅋㅋㅋ 2026.06.24 10:05:19
졸커땡컨 이게더위험하자나 ㅅㅂ 2026.06.24 10:06:17
와티 @졸커땡컨 ㄴㄴㄴㄴㄴ절대그렇지않음 최고안전함 2026.06.24 10:06:48
ㅇㅇ 마운자로 덕 많이봣다.. 다행스럽게 부작용은 딱히 없엇음 2026.06.24 10:06:48
쥬니어네이버 부작용이 잇웅? 2026.06.24 10:08:41
mov3 어차피 약쓸거면 그중에선 1황임결국 2026.06.24 10:09:15
울댕별 ㄴㄴ 지금 마운자로 연구결과 갈수록 좋아지고잇음 닥터프렌즈 무시? 2026.06.24 10:11:10
졸커땡컨 @와티 호르몬건드는건 뭔들... 2026.06.24 10:12:35
졸커땡컨 다행이군. 2026.06.24 10:12:40
졸커땡컨 정상체중 범위에서 감수하면서 쓸 수준인지 모르겠단거임 2026.06.24 10:12:55
졸커땡컨 약을외씀 2026.06.24 10:13:00
졸커땡컨 ss 2026.06.24 10:13:56
뭘보냥반했냥 @졸커땡컨 국내에서 합법으로 에페드린 쓸 수 있는곳은 사실상 한의원 뿐인데 해외처럼 주사가 들어가는게 아니라 복합성분 탕약으로 들어가는거라 부작용 최소화로 안전함 2026.06.24 10:17:19
와티 @졸커땡컨 한의원에서 쓰는 에페드린은 한약재로 부작용 다 잡고 쓰는거라 안전해 ㅎㅎㅎ 2026.06.24 10:18:11
졸커땡컨 @와티 아니걍인위적으로호르몬흐름건드는거면장복했을때계속먹고살던끊고부작용감수하던해야되는거잖아근데그거를특정목적을가지고써야될정도로이유가없는사람이쓸이유가먼데 2026.06.24 10:19:17
와티 @졸커땡컨 다이어트약물이 다 부작용과 요요를 감수하고 쓰는거지만 제일 리스크와 비용이 적고 요요위험도 젤 적은 선택지가 에페드린이니까 2026.06.24 10:21:11
와티 @졸커땡컨 애초에 운동과 식단만으로 빼는게 젤 건강한거긴 해 약물에 의존하지 말고 2026.06.24 10:21:34
울댕별 2026.06.24 10:2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687 바보 근데 직업 비하가 아니라 그냥 한의학을 안 믿음 9 달나비 2026-06-25 0
5779686 바보 브야스가어떻게양지야 15 공담 2026-06-25 0
5779685 바보 근데 버터캣 암호화 어디있음? 2 아침햇살소녀 2026-06-25 0
5779684 바보 브챗이걍완전음지됀것임ㄹㅇ... 14 에헤헤 2026-06-25 0
5779683 바보 안녕 5 ㅇㅇ 2026-06-25 0
5779682 바보 어느순간 리핑방지 안되는 프젝이 있어 토쿵 2026-06-25 0
5779681 바보 이 사람 저 사람 따라다니다 4 미로 2026-06-25 0
5779680 바보 전 묵언이라 이거 자주씀 10 기름참치 2026-06-25 0
5779679 바보 브야스는 절대로 양지가 되면 안된다... 10 냉채 2026-06-25 0
5779678 바보 념글 보니 좀 짠하긴하노 4 카데바 2026-06-25 0
5779677 바보 '사'자 직업이라 참.. ㅇㅇ 2026-06-25 0
5779676 바보 야너네10점받아봣냐??? 9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5 0
5779675 바보 오히려 싫은 사람이 아무도 없는 편이 더 무섭지않냐 3 _Kei 2026-06-25 0
5779674 바보 마후유 남캐취급이면 오히려 여!갤루한테 먹히지않을가..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9673 바보 퇴사 마렵네 2 제로콜라 2026-06-25 0
5779672 바보 싫은 사람 있는 게 뭐 대수라고 2 라뷰닌 2026-06-25 0
5779671 바보 지긋지긋하다 2 ㅇㅇ 2026-06-25 0
5779670 바보 근데 브야스 자체가 이젠 양진가보네 25 기타 2026-06-25 0
5779669 바보 리핑방지툴 넣어야하나 2 ㅇㄴ 2026-06-25 0
5779668 바보 리핑,,,모르게서,,, 2 보추 2026-06-25 0
5779667 바보 저 싫어하는 사람 짱많음 29 OculusQuest 2026-06-25 0
5779666 바보 근데 묵언은 대화할때 뭐함? 8 ㅇㅇ 2026-06-25 0
5779665 바보 인겜에서 우연히 브붕이랑 친구됐는데 6 라뷰닌 2026-06-25 0
5779664 바보 이 옷 나때문에 못샀단 소리들음 ㅠ.. 9 존나나 2026-06-25 0
5779663 바보 ai 돌리고싶은데 아이디어가없삼 4 네무이ii 2026-06-25 0
5779662 바보 ㅅㅂ 13 제로콜라 2026-06-25 0
5779661 바보 암호화를 생활하하자 9 안이쁨 2026-06-25 0
5779660 바보 좆됐다 지금 이거안정하면 죽음 7 ㅇㅇ 2026-06-25 0
5779659 바보 강아지가 자꾸 낑낑 돼요 11 달달밤 2026-06-25 0
5779658 바보 근데나도싫어하는사람많은데 7 공담 2026-06-25 0
5779657 바보 암호화 조와! 6 무료 2026-06-25 0
5779656 바보 얼마전에리핑방지툴의좋은점발견함 2 ㅇㅇ 2026-06-25 0
5779655 바보 헤,,헤,,,집이다,,, 4 보추 2026-06-25 0
5779654 바보 나 갤하면서 일주일이상 차단먹으면 16 멜구 2026-06-25 0
5779653 바보 두시간만 더 자야지 4 냉채 2026-06-25 0
5779652 바보 사실걍뜯어가던가말던가상태긴함 10 에헤헤 2026-06-25 0
5779651 바보 출근할게 6 반프르2 2026-06-25 0
5779650 바보 집에만 잇다보니 집앞 나가기도 귀찮아짐.. 12 냥냐 2026-06-25 0
5779649 바보 마후유는 공짜라도 안 쓸 사람 있을듯.. 9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9648 바보 리핑안당하려고 유료 리핑방지툴까지쓰는데 9 ㅇㅇ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