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집에만 잇다보니 집앞 나가기도 귀찮아짐..
- 글쓴이
- 냥냐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650
- 2026-06-25 05:47:38
| 너가멀알어 | 보다 귀찮은 브얄쓰기 | 2026.06.25 05:48:08 |
| 사시소 | 내가다해줄게 아가푹쉬구잇서 | 2026.06.25 05:48:16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더우니까 더 귀찮음 | 2026.06.25 05:48:26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저도지금수영가야하는데2시간째안가고잇음 - dc App | 2026.06.25 05:48:28 |
| 냥냐 | 이거 진짜임 브얄쓰는것도 매우 귀찮지 | 2026.06.25 05:48:44 |
| 냥냐 | 우우 저 이러다 굴러다닐지도 | 2026.06.25 05:48:57 |
| 냥냐 |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 2026.06.25 05:49:04 |
| 먀먀나나 | 오히려 마음먹고 멀리 나가는건 괜찮은데 바로 집 앞 나가기가 힘들어 | 2026.06.25 05:49:21 |
| 냥냐 | 2시간째면 진짜 가기 싫어짐.. 3시간 4시간도 금방감 | 2026.06.25 05:49:24 |
| 냥냐 | 헉 이거 맞아 진짜로 | 2026.06.25 05:49:33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냥냐 나중엔 추우니까 더 귀찮을 예정 | 2026.06.25 05:49:42 |
| 냥냐 | @얼음박카스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팔반바지에 롱패딩만 입고 쓰레기 밍기적 버리기 | 2026.06.25 05:50: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