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도 압타 평가해볼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690
  • 2026-06-24 09:07:02
														

아바타 평가 내가 하고싶은만큼만
5점 만점 중간 3 괜찮네 4 막눈이라 문제있다 싶은거 아니면 3이상 줄듯

- dc official App
쥬니어네이버 나 - dc App 2026.06.24 09:07:11
레테 자요 - dc App 2026.06.24 09:07:12
Rin? 2026.06.24 09:07:17
네무이ii 2026.06.24 09:07:17
매장 해줘 2026.06.24 09:07:22
우사뿅 나나나나나나!! 2026.06.24 09:07:47
ㅇㅇ 기엽긴한데 많이 건든건 없어서 3.5 - dc App 2026.06.24 09:08:00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124 2026.06.24 09:08:15
ㅇㅇ 적당히 포인트도 있고 무난하게 귀여운듯 4 - dc App 2026.06.24 09:08:52
샘플카린 2026.06.24 09:09:19
백야ㅿ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0127&search_head=60&s_type=search_name&s_keyword=백야&page=1 나도 2026.06.24 09:09:20
냉채 ㅇㅇ - dc App 2026.06.24 09:09:20
최유은 2026.06.24 09:09:26
미로 저요저요 2026.06.24 09:09:35
ㅇㅇ 뽀송뽀송하니 기여움 4.3 - dc App 2026.06.24 09:09:36
치요치 2026.06.24 09:09:36
히에루 저용 2026.06.24 09:09:47
미찌 저요저요자요저요 2026.06.24 09:09:58
잔물결 https://m.dcinside.com/board/vr/5682455 줄 2026.06.24 09:10:1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9:10:25
기보 해주삼 2026.06.24 09:10:34
ㅇㅇ 맨날 같은 자짤써서 자세히는 모르겟음 기엽긴한데 이렇다할 매력은 못느끼겟어서 3.5 - dc App 2026.06.24 09:10:46
양념게장 2026.06.24 09:11:21
찐빵단 저용 2026.06.24 09:11:25
이뀨립스 저요저요 사랑해 ㅠㅠ 2026.06.24 09:11:31
깜콩 이브다고 해줘잉 2026.06.24 09:11:57
ㅇㅇ 3.8쯤 꽤 꾸미긴 했는데 평범 느낌이 좀 있고 매력까진 아직 조금 아쉬운 느낌 - dc App 2026.06.24 09:12:23
와티 저용 ㅎㅎㅎ 2026.06.24 09:12:32
ㅇㅇ 빵단이라 꼴림 4.5 - dc App 2026.06.24 09:12:51
매장 2026.06.24 09:13:05
ㅇㅇ 얘 귀여운데 자존감이 너무 낮음 4.3 - dc App 2026.06.24 09:13:14
ㅇㅇ 최근글 죄다 ai라 기억이 가물가물함 그나마 있는거로만 봐서는 4정도 - dc App 2026.06.24 09:14:47
우사뿅 2026.06.24 09:15:08
아침제비 2026.06.24 09:15:32
ㅇㅇ 4.7 잘꾸민 개성 아바타 예시 5점 기준은 그냥 내가 꼴려야하는거라 최고점수이라 생각하셈 - dc App 2026.06.24 09:15:43
샘플카린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538 2026.06.24 09:16:04
ㅇㅇ 얘 담배꼬나문 아바타가 내취향임 지금껀4 담배는 4.5 - dc App 2026.06.24 09:16:23
ㅇㅇ @샘플카린 4.2 - dc App 2026.06.24 09:16:40
샘플카린 @ㅇㅇ 야르 2026.06.24 09:16:55
Rink 저용! https://m.dcinside.com/board/vr/5776675 2026.06.24 09:17:02
ㅇㅇ 십변태인거 빼면 4.4 - dc App 2026.06.24 09:17:09
ㅇㅇ 좀 귀엽네 4.4 - dc App 2026.06.24 09:18:02
레테 야호 - dc App 2026.06.24 09:18:43
ㅇㅇ 귀엽긴 한데 뭔가 어딘가 모르게 아쉬운 느낌 4 - dc App 2026.06.24 09:18:47
미로 @ㅇㅇ 헐 고마워 2026.06.24 09:19:08
ㅇㅇ 백발태닝 좀 꼴림 4.3 - dc App 2026.06.24 09:19:27
ㅇㅇ 자오 닮은 농빵은 4 그 좆경쓴거는 3.2 내가 좆경 혐오자라 그럼 이해하셈 - dc App 2026.06.24 09:20:03
ㅇㅇ 얘 혼자 그림체가 다르더라 신기함 4.3 - dc App 2026.06.24 09: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654 바보 요청용 보지맛! 17 レイリ_ 2026-06-25 0
5778653 바보 진짜 개허무하네 7 도로롱시 2026-06-25 0
5778652 바보 3대욕구 보니까 빡치네 7 달타낭 2026-06-25 0
5778651 바보 이상태로 일본이랑 뜨면 어케될까 8 폼폼 2026-06-25 0
5778650 바보 야구도못하고 축구도못하고 4 카데바 2026-06-25 0
5778649 바보 그래서 부거 추첨언제해? 카호 2026-06-25 0
5778648 바보 이쁜애들이 외모정병심하더라 9 아침햇살소녀 2026-06-25 0
5778647 바보 키빼몸 120이면 들박최적화 아닌가??? 4 바다야 2026-06-25 0
5778646 바보 남아공 <<< 사실상 흙운동장에서 똥축구공차면서 1 ㅇㅇ 2026-06-25 0
5778645 바보 유스팜이 ㅈ박살난건가 4 ㅇㅇ 2026-06-25 0
5778644 바보 (보지를 만진다) 7 따뚜샤 2026-06-25 0
5778643 바보 축구재밋네 포유콘 2026-06-25 0
5778642 바보 고로시 그만해 4 hikaru 2026-06-25 4
5778641 바보 경기베팅하는 애들이 축구보더라 11 ㅇㅇ 2026-06-25 4
5778640 바보 와 축구 개몬하네ㅋㅋㅋ 5 고래토리7 2026-06-25 0
5778639 바보 갑자기 왜 축갤됨? 4 편하비_ 2026-06-25 0
5778638 바보 ㅋㅋㅋㅋㅋㅋㅋ 축구 너무 답답하네 쫄깃_ 2026-06-25 0
5778637 바보 남아공한테 지는건 레전드긴하네 4 반프르2 2026-06-25 0
5778636 바보 나 칭찬해주셈 10 최면어플 2026-06-25 0
5778635 바보 이판사판으로 전개한 약 20초의 영역전개 4 리즈_ 2026-06-25 0
5778634 바보 2002년도에 우리 4강 어떻게 올라갔냐 4 Rink 2026-06-25 0
5778633 바보 씨발 브붕이들 11명대려다 1년동안 훈련시키고 1 ㅇㅇ 2026-06-25 0
5778632 바보 병신 5 ㅇㅇ 121.200 2026-06-25 15
5778631 바보 또 명짤을 꺼내올 때가 됐군 5 설교소녀 2026-06-25 0
5778630 바보 기분이 좆같은게 나아지지 않는다 17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5 0
5778629 바보 이번경기는 유독 더 못했네 폼폼 2026-06-25 0
5778628 바보 남아공한테 지냐 14 냥냐 2026-06-25 0
5778627 바보 축구 레전드네 3 쥬니어네이버 2026-06-25 0
5778626 바보 줴줴이야 착한뉴비 2026-06-25 0
5778625 바보 근데 버거지들 다 쭈것으면조켔음 1 네무이ii 2026-06-25 0
5778624 바보 저씻고올게요 11 달나비 2026-06-25 0
5778623 바보 근데 진짜 마쉐린 처럼 생긴 소아비만 애들 보면 8 얏삐 2026-06-25 0
5778622 바보 추첨글 따로쓴대서 기다렸더니 6 Ch5 2026-06-25 0
5778621 바보 체코가 ㅈ밥이엿구나 ㅇㅇ 2026-06-25 0
5778620 바보 ㅈㄴ못하네 축구 2 풀잎숲 2026-06-25 0
5778619 바보 미술관은 진짜 이해 하나도 안가던데 12 유저 2026-06-25 0
5778618 바보 참외 1kg산 사람 아바라용 2026-06-25 0
5778617 바보 명보형 ㅈ됐네 1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78616 바보 하체운동 남자한테 참 좋습니다~ 8 소나모 2026-06-25 0
5778615 바보 나는 밥이 안들어가면 체온 ㅈㄴ 떨어져서 먹어야겟던데 18 나루미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