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미술관은 진짜 이해 하나도 안가던데
- 글쓴이
- 유저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619
- 2026-06-25 02:55:43
| 달나비 | 이론이 아니라 느끼는 거야 | 2026.06.25 02:56:26 |
| 설교소녀 | 바나나 나두면 그게 미술이랬던가 - dc App | 2026.06.25 02:56:38 |
| 짹짹거리면팸니다 | 현대미술은전공자인저도이해가안갑니다. 걍 그작품의 느낌만보는거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용 ㅎㅎ... - dc App | 2026.06.25 02:57:00 |
| 에헤헤 | 미술은 이론적 해석은 안 보고 그냥 내가 느끼는 게 중요한 듯 - dc App | 2026.06.25 02:57:43 |
| 소나모 | 도슨트랑 같이 투어해야돼 | 2026.06.25 02:57:52 |
| 유저 | 느껴지는 것도 없었는데 난 감성이 메말랐나... - dc App | 2026.06.25 02:58:02 |
| 에헤헤 | 특히 현대미술로 가면 갈수록 그런 해석을 깨려는 시도가 늘었다고 생각함 - dc App | 2026.06.25 02:58:05 |
| 유저 | ㅋㅋㅋㅋㅋㅋ 아 웃으면 안되는데 그거 너무 웃겼어 - dc App | 2026.06.25 02:58:33 |
| 유저 | 이쁜이들은 다 이유가 잇다니깐 ㅋ 미술전공 존나머싯네 - dc App | 2026.06.25 02:59:27 |
| 유저 | 제가아무것도 못느꼇으니그건실패한작품임 - dc App | 2026.06.25 02:59:47 |
| 유저 | ㄹㅇ... - dc App | 2026.06.25 02:59:57 |
| ㅇㅇ | 직관적으로 타인을 감동시킬수 없는게 과연 예술일까 싶긴해 182.213 | 2026.06.25 03: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