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와 모듈러 아바타 이거 씨발 신이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682
- 2026-06-24 09:01:07
| 소메 | 모듈러아바타는 신이야 | 2026.06.24 09:02:02 |
| KOZ39 | | 2026.06.24 09:02:32 |
| 울댕별 | 캬 | 2026.06.24 09:04:42 |
| ㅇㅇ | 온오프 토글이 너무 어렵긴한데 옷을 갈아입힌다 자체는 매우 쉬운듯 | 2026.06.24 09:06:02 |
| KOZ39 | @ㅇㅇ 파츠 토글은 오브젝트 우클릭하면 모듈러 아바타 메뉴에 있음 전체 토글은 파라미터 이름 통일하셈 | 2026.06.24 09: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