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 근데 성향 용어 잘 몰라 이게 뭐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816
- 2026-06-24 05:34:29
| 무무에용 | 얘 내 애완동물임 | 2026.06.24 05:34:59 |
| 백야ㅿ | 1. 대충 매스가키인데 제압당하고 싶어하는 메스카키 2. 보살핌 받고 싶어하는 거 | 2026.06.24 05:35:55 |
| 시나노 | 날 좀 더 이뻐해주고 사랑해 달라구 허접아~♡ | 2026.06.24 05:36:25 |
| 토템 | 박히면 좋아하는 암컷이라는거임 | 2026.06.24 05:36:52 |
| ㅇㅇ | 에 | 2026.06.24 05:38:03 |
| ㅇㅇ | 메스가키는 아니긴한데 | 2026.06.24 05:38:08 |
| ㅇㅇ | ㅋㅋㅋㅋㅋㅋ웃기애 | 2026.06.24 05:38:13 |
| ㅇㅇ | 너? | 2026.06.24 05:38:16 |
| 토템 | 헤으응 | 2026.06.24 05:4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