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브분이들은 퍼블릭 못생긴압타가 도킹하면 어쩔거임..?
- 글쓴이
- lia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256
- 2026-06-24 07:21:24
| ㅇㅇ | | 2026.06.24 07:21:46 |
| 별빛한스쿱 | 아바타보단 성격을 볼거 같긴 하는데 - dc App | 2026.06.24 07:22:20 |
| lia | | 2026.06.24 07:22:36 |
| 카데바 | 말을걸어봐야죠 | 2026.06.24 07:22:36 |
| lia | 성격 그럭저럭이래 | 2026.06.24 07:22:49 |
| lia | 오.. | 2026.06.24 07:22:54 |
| 코토미 | 난 외모보단 성격이래 | 2026.06.24 07:23:15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못생기든 이쁘든 지금은 거절한대 - dc App | 2026.06.24 07:23:38 |
| ㅇㅇ | 친구는 괜찮은데 도킹은 아무리 예뻐도 좀.. | 2026.06.24 07:23:50 |
| lia | 오.. | 2026.06.24 07:26:25 |
| lia | 멋 | 2026.06.24 07:26:28 |
| lia | 이럴수가 | 2026.06.24 07:26:34 |